반디소프트,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GS인증 획득

-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국산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 컴퓨터에 있는 모든 화면을 고화질로 녹화 가능

뉴스 제공
반디소프트
2011-11-18 13:01
서울--(뉴스와이어)--반디소프트(대표 박근홍)는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http://www.bandicam.co.kr)이 한국정보통신협회(TTA)로부터 국내 품질 우수 소프트웨어에 부여되는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인증을 획득한 반디캠은 게임이나 인터넷 동영상, 파워포인트, 메신저, 화상채팅, 주식화면 등 컴퓨터에 있는 모든 화면을 고화질로 녹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반디캠은 2009년 출시 이후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으로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스페셜포스, 마비노기 등의 게임에 포함되어 있는 동영상 녹화 기능도 이 반디캠의 녹화 기술을 사용한 것이다.

반디소프트의 김상준 실장은 “반디캠은 게임이나 동영상을 녹화하려는 개인 고객이 주로 사용했었는데, 이번 GS인증 획득을 계기로 교육기관, 금융기관, 공공기관 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GS인증

GS인증이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국내 SW 완성도를 평가해 일정 수준 이상의 기술력 사용성 신뢰성 등을 갖춘 제품에만 부여하는 인증마크다. 한마디로 정부가 지원하는 제3자 품질평가 체계를 통한 SW 품질 개선 제도라고 할 수 있으며, GS 인증을 받은 소프트웨어는 ‘중소기업진흥 및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해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회사 소개

반디소프트는 2008년 설립한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회사로 “가치 있고 신뢰성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회사 모토로 삼고 있다. 대표적인 소프트웨어로는 무료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과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이 있으며, NC소프트. 넥슨, nhn게임즈, 네오위즈, 안철수연구소 등 국내외 대형 개발사에 자체 개발한 동영상 및 압축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반디소프트 개요
반디소프트는 10년 이상의 프로그램 개발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이 주축이 되어 2008년 설립한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회사로 "가치 있고 신뢰성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회사 모토로 삼고 있다. 대표적인 소프트웨어로는 무료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과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인 ‘꿀뷰’ 등이 있으며, NC소프트, 넥슨, 웹젠, 네오위즈게임즈, 텐센트, 안랩 등 국내외 대형 개발사에 자체 개발한 동영상 및 압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반디캠: http://www.bandicam.co.kr

웹사이트: http://www.bandisoft.co.kr

연락처

반디소프트 기획실
실장 김상준
02-2672-0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