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사진 찍은 위치 위성지도로 보여주는 이미지 뷰어 ‘꿀뷰 5.0 정식 버전’ 출시

뉴스 제공
반디소프트
2014-01-13 16:07
서울--(뉴스와이어)--반디집, 반디캠, 반디컷 등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유명한 반디소프트(대표 박근홍)는 스마트폰 사진 뷰어 기능을 대폭 강화한 ‘꿀뷰 5.0’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이미지 뷰어 중 하나인 꿀뷰(1999년 출시)는 압축된 이미지 파일을 풀지 않고도 바로 볼 수 있는 ‘압축파일 바로보기’라는 획기적인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이스트소프트의 알씨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반디소프트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꿀뷰 5.0은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의 위치를 구글 위성지도로 보여주고, 소리가 담긴 사진(사운드 앤 샷)의 경우 소리도 재생해주며, 보고 있는 이미지를 꿀뷰 사진 보관함으로 복사 및 이동을 쉽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반디소프트의 김상준 기획실장은 “꿀뷰 5.0에 새롭게 추가된 GPS정보 보기 기능은 낚시 마니아들이 낚시 포인트를 공유하고 사진 속 국내외 여행지를 위성지도로 바로 찾아 보거나, 교통사고나 범죄 현장의 위치를 확인해 보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디지털 사진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꿀뷰 5.0 프로그램은 반디소프트 공식 홈페이지(www.bandisoft.co.kr)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반디소프트 소개
반디소프트는 10년 이상의 프로그램 개발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이 주축이 되어 2008년 설립한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회사로 “가치 있고 신뢰성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회사 모토로 삼고 있다. 대표적인 소프트웨어로는 무료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과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인 ‘꿀뷰’ 등이 있으며, NC소프트, 넥슨, 웹젠, 네오위즈게임즈, 텐센트, 안랩 등 국내외 대형 개발사에 자체 개발한 동영상 및 압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꿀뷰: http://www.bandisoft.co.kr/honeyview/

웹사이트: http://www.bandisoft.co.kr

연락처

반디소프트
기획실
실장 김상준
02-2672-0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