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안전방송-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 업무협약 체결

- 사회안전 평가지표개발·평가팀구성·홍보 및 마케팅·시상식 운영 협약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1-11-18 14:40
서울--(뉴스와이어)--케이블채널 사회안전방송(대표:이용원, www.safetv.co.kr)은 11월 17일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원장:이순모, http://www.kpcqa.or.kr)과 함께 사회 안전에 관련한 인증 및 평가 제도를 위한 업무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국민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안전을 생활화할 수 있는 콘텐츠를 편성하여, 재난, 사건, 사고에 대한 예방과 대처방법을 방송을 통해 알리고 실종자 찾기, 유괴방지, 생활사고 예방 캠페인 등을 통해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역할을 하는 24시간 안전전문채널 방송국이다.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은 지식경제부 산하의 공신력 있는 공익 종합인증기관으로 기업으로 하여금 국제적인 품질보증 및 환경경영체제를 도입하게 함으로써 국가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하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특히, 9월 8일 제10대 원장으로 취임한 이순모 원장은 춘천출신으로 청와대 선임행정관을 역임한 바 있다.

우선, (주)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와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은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사회안전관련 평가지표를 개발하고 평가팀을 구성하여 홍보 및 마케팅, 시상식 운영 등의 여러 가지 방법들을 상호 개발하여 수행하기로 했다.

사회안전방송 정해영 편성책임자는 “앞으로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과의 협력을 통한 평가지표개발 등으로 인한 상호발전이 기대된다며, 방송의 공익적 역할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함께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주)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와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은 상호협력을 통해 국민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정보의 전달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의:www.safetv.co.kr

사회안전방송 개요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http://blog.naver.com/safetv
http://cafe.naver.com/safetv
http://www.pandora.tv/119
http://premium.mgoon.com/safetv
http://twitter.com/safe_tv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홍보담당
유지원
전화 070-8115-9119
팩스 070-8117-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