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2011 국민사랑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사람인HR 코스피 143240
2011-11-21 10:21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이 서비스마케팅학회와 동아일보가 주최하는 '2011 국민사랑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취업전문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대상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유용한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가치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평가는 경영성과와 설문조사를 거쳐 이루어졌다. 경영성과는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최종심사위원회가 평가하고, 설문조사는 리서치 전문기관에 의뢰해 공정성을 높였다.

평가항목은 경영전략, 성과 등의 경영성과를 평가한 고객감동브랜드 경영과 브랜드감동도, 품질만족도 등을 설문조사한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로 구성되었다.

사람인은 이번 평가에서 기업의 경영성과와 브랜드감동도, 품질만족도, 이용경험도 등에서 타사대비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사람과 일을 잇는 행복 Bridge’라는 미션 아래 ‘사람중심, 소통, 신뢰, 도전, 창의’라는 기업 가치를 실천하고, ‘구직자 중심’ 서비스를 취업포털 업계의 핵심 서비스로 구축하는데 앞장서 사이트 이용 만족도를 높인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사람인의 이정근 대표는 “앞으로 취업포털 시장도 시대 변화에 맞춰 모바일을 활용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치열한 경쟁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라며 “사람인은 ‘구직자 중심 서비스 제공’이라는 초심을 유지하여 모바일 시대에도 고객선호도 1위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02-2025-2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