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국민사랑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수상

-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뽑혀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1-11-21 14: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11 국민사랑 고객감동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11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서비스마케팅학회와 동아일보가 공동으로 고객 가치 향상에 기여한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오봉옥 대외협력처장, 김기환 입학관리팀장 등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이번 심사는 설문조사 결과와 전문가 종합평가의 단계로 진행됐으며, 경영전략, 고객만족시스템, 고객만족관리, 경영성과 등을 평가해 총 20개의 브랜드가 최종 선정됐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국민카드, 르노삼성자동차, 메리츠화재, CJ푸드빌, NS홈쇼핑, 경기도, 국민체육진흥공단 등이 고객감동브랜드에 뽑혔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개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홍보팀
강재은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