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라디오 DJ 애장품 경매 ‘훈훈’… 텐텐클럽 DJ 이석훈 안경 쟁탈전 치열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11-24 11:19
서울--(뉴스와이어)--‘SBS라디오 고릴라 나눔데이’ 프로그램 중 첫번째로 진행 중인 ‘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가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다. 현재 경매가가 가장 높은 물품은 <텐텐클럽> DJ 이석훈의 ‘없어서는 안되는 신체일부’ 안경으로, 최고가 402000원을 기록 중이다.

뒤이어 <희망사항 변진섭입니다> DJ 변진섭의 모자가 281000원으로 2위, 이석훈의 또다른 애장품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201000원으로 3위, <최화정의 파워타임> DJ 최화정의 워킹화가 157000원으로 4위로 치열한 접전을 펼치고 있다. <최백호의 낭만시대> DJ 최백호의 안경과 <달콤한 밤, 양정아입니다> DJ 양정아의 패딩점퍼, <세상을 만나자> DJ 김일중의 안경, <이숙영의 파워FM> DJ 이숙영의 신상백, <두시탈출 컬투쇼> DJ 컬투의 운동화, <아름다운 이아침 김창완입니다> DJ 김창완의 시계, <박소현의 러브게임> DJ 박소현의 레인보우 부츠 등도 높은 관심 속에 경매가 진행 중이다.

사랑하는 SBS라디오 DJ들의 손길과 사랑이 담긴 애장품을 획득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아름답고 따뜻한 세상을 위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주)칠판닷컴과 주식회사 홍진경이 함께하는 ‘SBS라디오 고릴라 나눔데이-모자뜨기 캠페인’ 中 DJ 애장품 경매는 이벤트 페이지(http://gorealra.sbs.co.kr/g3/web/event/naum/2011/)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늘 12월 1일에 마감되니,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

2010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SBS라디오 고릴라 나눔데이’는 SBS라디오 청취자와 SBS고릴라 이용자 및 SBS라디오 DJ 모두가 합심하여 나눔에 동참하고, 그 결과 모여진 돈을 꼭 필요한 곳에 기부하여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SBS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1년 올해는 저체온증으로 목숨을 잃어가는 아프리카 신생아들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후원하기로 결정됐다. SBS라디오 청취자와 SBS고릴라 이용자들은 SBS라디오 DJ들이 아낌없이 기부한 애장품에 경매를 통해 참여하고, 12월 1일 나눔데이 당일에 고릴라 댓글로 기부에 동참하고, SBS고릴라 홍보영상을 퍼가기만 하면 아프리카 신생아들을 위한 모자뜨기를 할 수 있는 키트를 선물받을 수 있다.

SBS고릴라는 SBS라디오(파워FM· 러브FM) 및 SBS TV· SBS CATV (SBS ESPN, SBS플러스)를 생방송하는 ‘SBS방송 미디어 플랫폼’이다.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이용 가능하며, 최근엔 MBC와의 채널교환을 통해 MBC 및 MBC드라마넷 채널도 생방송된다. 또한, 24시간 스타채널(2PM/동방신기/빅뱅/소녀시대 등) 및 SBS최신드라마 전(前)회차 편성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BS고릴라는 SBS홈페이지· 포털·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 등에서 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