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에스테틱 ‘세레니끄’ 프랜차이즈 대상 선정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11-24 11:50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 고품격 에스테틱샵 ‘세레니끄’가 2011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연구개발 부문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연구 개발부문에서 연구개발 분야 역량과 조직, 프로세스가 우수하며 연구개발 실적 및 관리시스템이 우수한 업체가 높은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세레니끄’는 2007년 화장품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직영 에스테틱샵을 모색한 에스테틱 선도업체로 현재 서울, 경기 30여개 프랜차이즈가 운영중이다.

전문성을 갖춘 연구개발 인력, 프랑스 및 일본의 유수한 화장품사와 공동연구하여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개발, 직원 및 가맹점의 연구개발 관련 아이디어참여 프로그램을 통한 신제품 개발등을 통해 프랜차이즈 기업의 표본이 되고 있다.

이런 연구성과를 통해 코리아나 화장품은 국내외 250여건의 특허를 등록하였으며 발명의날 특허청장상을 비롯하여 국내를 비롯한 태국등의 해외에서도 연구개발 관련 상을 수상하며 축적된 기술노하우를 통한 우수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뷰티인스티튜트’를 설립하여 전문화된 인력 양성, 여성 고용인력 창출에도 힘쓰며 이를 통한 전문에스테티션을 ‘세레니끄’에 파견하는등 코리아나 화장품,세레니끄, 뷰티인스티튜트 간의 단일화된 프로세스로 차별화된 신개념 에스테틱으로 평가받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세레니끄 제품의 우수한 품질력과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으며 코리아나화장품 연구소에서 차별화된 고함량, 고기능의 에스테틱 전용 제품을 개발하여 에스테틱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향후 ‘세레니끄’를 100호점까지 확대하는 계획을 갖고 있고 앞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더 다가갈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 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프랜차이즈대상은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관 및 주최해 2000년부터 매년 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과 고용창출과 투자촉진등 국제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발굴해 시상한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정고은
02-3175-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