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리파이낸싱 서명식 개최

뉴스 제공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코스피 042670
2011-11-25 17:48
인천--(뉴스와이어)--두산인프라코어 리파이낸싱 서명식이 11월 25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강만수 산은금융지주 회장, 이순우 우리은행 행장, 박용현 두산 회장, 김용성 두산인프라코어 총괄사장과 12개 국내외 주요 금융기관, 법률 자문사 등 8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서명식을 통해 두산인프라코어는 밥캣 인수금융 22억 달러에 대한 리파이낸싱을 마무리 하게 되었다.

박용현 두산 회장은 “두산인프라코어 리파이낸싱을 통해 경제의 두 축인 금융과 산업이 ‘윈-윈’하는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면서 “이로써 두산인프라코어의 경영 기반이 한결 더 튼실해졌으며 글로벌 중공업 그룹으로 도약하는 발걸음에도 탄력을 받게 되었다”고 말했다.

강만수 산은금융지주 회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딜은 금융회사 입장에서 기업의 수요에 대응하는 수동적인 역할에서 벗어나 기업에 대한 사전적인 분석을 통해 선제적이고 능동적인 형태로 금융의 역할을 변화시킨 사례로 기억될만하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hyundai-di.com/kr/

연락처

두산인프라코어 홍보팀
박승필 차장
02-3398-8457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현대두산인프라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