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텍 이노웍스, 2012년 플래너 시리즈 출시
- 다가올 ‘용의 해’ 행복한 일상을 디자인하는 스타일 솔루션
이노웍스(innoworks)는 세계가 함께 쓰는 프린터용 라벨의 대명사로 널리 알려진 폼텍의 고급 시스템 다이어리 및 퍼스널 액세서리 브랜드다.
이번 시즌에 선보인 플래닝 속지는 기존의 플래닝 속지 양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좀더 편안한 시야확보와 캐주얼 이미지를 강조하는 컬러와 서체를 적용한 점이 눈에 띈다.
플래너의 핵심기능인 목표설정과 시간관리 기능을 충족시키면서도 기존의 번거롭고 무거워 보이던 이미지에 변화를 준 것이다.
한국인의 생활 패턴에 맞게 구성한 이노웍스 플래닝 속지는 기존의 플래너 고객층은 물론 플래너에 처음 도전하는 사용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하루하루 자신의 일상에 맞춰 1일 2페이지나 1일 1페이지, 또는 1주 4페이지나 1주 2페이지 형태의 속지 중에서 원하는 양식을 선택해 따라 쓰다 보면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맞춤 일상을 디자인할 수 있게 된다.
전용 6링 바인더에 속지를 바인딩해 사용하는 이와 같은 플래너가 불편하다면, 별도의 커버나 바인더 없이도 간편하게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는 양장제본 방식의 수첩형 플래너를 사용하면 된다.
이노웍스에서는 월 단위의 스케줄링에 초점을 맞춘 ‘먼슬리 플래너 포켓-에스’와 주간 단위의 일정관리에 중점을 둔 ‘위클리 플래너 포켓-에스’ 두 가지 형태로 출시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포켓 사이즈의 슬림한 외형으로 셔츠나 양복 주머니에 수납이 용이하고 플래너 단독사용이 가능하다.
포켓-에스 플래너 전용 바인더로 출시한 ‘돌체 A 포켓-에스’ 시리즈도 눈여겨볼 만하다. 파스텔 톤 컬러가 매력적인 은은한 메쉬 패턴 소재를 얇고 슬림하게 가공해 날렵한 외형이 돋보인다.
인조가죽이지만 천연가죽처럼 착 달라붙는 듯한 맛을 살리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을 유지하는 것도 장점이다. 심플한 수납구성도 간결한 맛을 더한다.
얇은 커버 형태로 속지를 끼워도 두껍지 않아 양복 주머니에 수납해도 부담스럽지 않다. 블랙, 브라운의 클래식 컬러 외에 퍼플, 블루, 그린, 핑크, 레드 등 색상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제품구매는 폼텍 온라인 쇼핑몰 폼샵(www.formshop.co.kr)이나 주요 대형 문구매장에서 가능하며, 관련문의는 폼텍 고객지원센터(1588-4952)로 하면 된다.
문의:www.formshop.co.kr / www.innoworks.co.kr
한국폼텍 개요
한국폼텍(주)은 프린터 출력용지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조, 유통하는 벤처기업으로서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Formtec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 가치를 창조하며 고객과 함께하여 왔습니다. 다양한 프린터용 라벨 및 잉크젯 프린터 용지, 포토용지, 사무용 제품, 소프트웨어 등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위상에 맞게 끊임없이 노력하는 폼텍 도전정신의 결과입니다. 그리고 폼텍의 열정과 창의, 그리고 도전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INNOWORKS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생활문구 아이콘입니다.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한 플래닝 솔루션 제품과 개인관리를 위한 다양한 퍼스널 액세서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WORKS는 폼텍이 새롭게 선보이는 퍼스널 오거나이징 솔루션으로 고객의 자유로운 상상을 담아내는 감성 생활문구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formtec.co.kr
연락처
한국폼텍 IT전략운영팀
홍보담당 김지훈
02-338-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