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스 전문성 있는 고객과의 소통 위해 산악인 김영미 씨 채용

- 7대륙 최고봉 국내 최연소 등정 기록 보유

- 아웃도어 전문몰 최초로 전문 산악인 채용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1-11-29 11:2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패션 온라인 그룹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에서 운영하는 전문 아웃도어 쇼핑몰 ‘아웃도어스(Outdous)’는 아웃도어에 관련된 전문성을 키우기 위해 전문 산악인 김영미 씨(32)를 채용했다.

김영미 씨는 에베레스트, 킬리만자로, 칼스텐츠 등 세계 7대륙 최고봉을 국내 최연소로 등정한 기록 보유자로써 등반뿐 아니라 산악스키, 암벽, 사이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알아주는 만능 스포츠우먼이다. 또한 그녀는 직접 그린 일러스트를 통해 산악문화를 대중화 시키며 쉽고 재미있게 일반인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아웃도어스 김대홍 팀장은 “전문 산악인 채용을 통해 장기적으로 몰의 전문성을 키워나갈 것이며, 김영미 씨는 아웃도어에 관련된 전문적인 지식이나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매개체가 될 것이다”라고 전한다.

그 밖에 아웃도어스는 10월 오픈 이후 ‘환경지킴이’ 캠페인 활동을 통해 직원, 고객들과 함께 환경보호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0월 오픈한 아웃도어 전문몰 ‘아웃도어스(OUTDOUS)’는 등산, 캠핑, 러닝, 트레킹, 골프 등 아웃도어 스포츠에 필요한 의류 및 장비를 판매하며 라퓨마, 네파, 코오롱스포츠, 밀레,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콜럼비아, 코베아,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등 600여개의 입점 브랜드 속에 타사 전문몰에서 취급하지 않는 유명브랜드를 대거 구성하여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아웃도어 전문 월간지와 협력하여 아웃도어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공유하는 커뮤니티가 오픈할 예정이다.

글로벌 패션 온라인 그룹 트라이씨클(www.tricycle.co.kr)
전문 아웃도어 쇼핑몰 아웃도어스(www.outdous.com)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www.halfclub.com)
패션 트렌드 쇼핑몰 오가게(www.ogage.com)
유아동 브랜드 쇼핑몰 보리보리(www.boribori.com)
해외 구매 대행 전문몰 아이하우스(www.iehouse.co.kr)

트라이씨클 개요
(주)트라이씨클은 2001년에 설립,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인 (주)데코, (주)대현, (주)슈페리어가 주주사로 참여해 만든 패션전문기업입니다. 주주사의 다년에 걸친 경영노하우와 풍부한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2001년 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을 오픈 하였습니다. 하프클럽닷컴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기반으로 온라인 패션 트랜드 전문몰 ‘오가게’, 유아동 브랜드 전문몰 ‘보리보리’를 오픈 하였으며 오픈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해오면서 2011년 현재 (주)트라이씨클은 국내 브랜드에서 나아가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온라인 패션 유통의 중심에 우뚝 서 있습니다.

아웃도어스: http://www.outdous.com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