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 일본 HD-CCTV시장 진출 본격화

- Tenpo Planning사와 HD-CCTV제품 일본내 독점공급 계약

- WEBGATE 브랜드로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2011-11-29 16:02
군포--(뉴스와이어)--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은 2011년 11월 16일 일본내 보안시스템 판매전문업체인 Tenpo Planning(株式会社 店舗プランニング)사와 WEBGATE 브랜드를 사용한 HD-CCTV 전제품군(DVR, Camera 및 주변 악세사리)에 대한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 체결은 Tenpo Planning 본사(일본 동경)에서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 홍근선 대표와Tenpo Planning사 Yasuo Tobinaga 대표가 직접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Tenpo Planning은 1996년에 설립, 보안관련장비 유통 및 SI 전문업체로 일본내 300여개의 대리점을 보유하는 등 안정된 자체판매망을 확보하고 있는 업계선두업체이며, 국내 CCTV업체인 CNB 브랜드를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계약은 고품질의 HD-CCTV제품군을 필요로 하는 Tenpo Planning사와 자체브랜드 사용을 강화하려는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간의 이해가 상호 충족되고, 일본시장에서 HD-CCTV 시장이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는데 견해를 같이 함에 따라 전격 체결되었다.

이번 계약 체결로 Tenpo Planning측은 높은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는 WEBGATE HD-CCTV 전 제품을 안정적으로 독점적으로 공급 받을 수 있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향후 일본 HD-CCTV 시장 점유율 1위, 전체 CCTV시장점유율 20% 달성을 목표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 홍근선 대표는 “이번 계약이 일본, 중국 등 아시아시장을 필두로 전세계시장에서 “WEBGATE” 브랜드 사용을 넓히는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대기업 OEM중심의 사업구조에서 브랜드사업의 비중을 늘려 나감으로써 매출 안정성과 수익성 유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양측은 2012년 3월 일본 동경에서 개최 예정인 보안전시회에 WEBGATE HD-CCTV 전 제품군을 대규모로 전시하기로 합의 하였다. 이 전시회를 통해 HD-CCTV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일본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개요
디지털영상보안전문업체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주)는 1997년 설립되어 최첨단 방위산업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디지털이미지처리기술 및 네트워크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DVR, NVR, 네트워크IP카메라 등 최고급 제품을 중심으로 10년이상 세계유수의 보안업체에 공급해온 업체입니다. 2005년 500만불, 2010년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 (매출규모 : 197억(2010년) / 주력제품 : DVR, IP카메라 등)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경영기획팀
차장 권용석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