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비첸향 육포 생산업체인 CHC FOOD와 MOU 체결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1-11-30 08:30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는 지난 29일 싱가포르의 육포 브랜드 비첸향(美珍香)의 생산업체인 CHC FOOD와 육포 생산 및 공급에 관한 양해각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샘표와 CHC FOOD의 MOU 체결은 78년 동안 육포를 전문으로 생산해 온 CHC FOOD의 제품에 샘표의 건강스낵브랜드인 질러(Ziller)를 사용하여 상호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는 공동사업 추진과 육포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샘표와 CHC FOOD는 육포의 제품개발과 공급, 유통 부문에서 공동으로 사업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이 날 체결식에는 샘표식품의 박진선 대표와 CHC FOOD의 왕진산(王陳山) 대표 등이 참석해 양해각서를 교환했다.

CHC FOOD에서 생산하는 비첸향 육포는 1933년 싱가포르에서 시작하여 현재 중국, 홍콩, 대만 등 한국을 포함하여 총 8개국 160여개 매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육포 전문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바베큐 육포라고 하는 박과(Bakkwa)외에 플로스(floss), 휴대가 간편한 미니이지(Mini EZ)시리즈와 장기간 유통이 가능한 완전 진공포장 세트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샘표는 지난 2007년부터 질러(Ziller) 브랜드를 통해 ‘부드러운 육포’와 ‘갈릭 바베큐 육포’, ‘크레이지 핫 육포’ 등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샘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CHC FOOD에서 생산한 육포를 공급받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정기욱 샘표 마케팅팀 이사는 “세계적인 육포 브랜드인 비첸향을 생산하는 CHC FOOD와의 협약을 계기로 질러 육포의 브랜드와 제품 가치가 한층 높아질 것”이라며 “기존에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제품 개발로 프리미엄 육포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