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카메라 ‘세코닉스 아이콘 WE-7000’ 공동구매 진행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1-11-30 10:42
대구--(뉴스와이어)--내열, 내냉에 강한 후방카메라 ‘세코닉스 아이콘 WE-7000’을 차량용 IT기기 정보 사이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12월 5일까지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아이콘 WE-7000’은 국내 후방카메라 업체 중 유일한 코스닥 등록업체인 ‘세코닉스’ 제품으로 순수 국산기술로 생산한 제품이며, 평생 A/S를 선언해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중국산 제품과 차별화를 두었다.

저가형 제품이나 대부분의 중국산 후방카메라는 본드나 실리콘으로 마감 처리를 하는 반면 ‘아이콘 WE-7000’은 본드나 실리콘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내열, 내냉에 강하며 렌즈에 습기가 차지 않는 O링 구조로 완전방수를 실현한 제품이다.

마이크론 CMOS센서 적용으로 야간에도 우수한 화질을 보장하며, 플라스틱 비구면렌즈 채택으로 깔끔한 색감과 화질을 표현한다.

실제 165도의 넓은 화각과 초당 30프레임으로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하며, 쉬운 후진이 가능하도록 미러기능을 적용하였다. 또 보호회로 적용으로 갑작스러운 고전압에서도 효과적으로 대응한다.

차종과 브랜드를 가리지않고 일반 승용차라면 모두 설치 가능하며, 현대/기아, 쉐보레에 순정 후방카메라 납품으로 순정품과 동일한 구조 채택으로 안정성을 보장한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http://www.navinside.com/bbs/zboard.php?id=gongu_m...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