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에서 첫 고감도 근적외선 카메라 모델 출시

- 뛰어난 근적외선 양자효율, 시간 지연 및 통합 기술을 자랑하는 Piranha HS NIR 라인 스캔 카메라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1-12-01 13:06
워털루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기계 시각 기술의 선두 주자이자 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인 Teledyne DALSA에서 Piranha™ HS NIR 8k 카메라를 오늘 발표했다. 근적외선(NIR) 단파 성능이 개선된 Piranha HS NIR은 지연 및 통합(TDI) 기술의 혜택을 누린다. 이 카메라는 태양광 전지 검사, 기판/전자기기 검사, 대형 웹 응용 프로그램, 식품 및 약품 검사와 같은 저조도 응용 분야의 요구사항을 충족한다.

Teledyne DALSA의 제품 책임자(Senior Product Manager)인 Xing-Fei He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장비를 활용하려면 근적외선 분야의 성능 개선이 매우 중요하다”며 “Piranha HS NIR의 TDI 기술은 다중 노출을 가능하게 하여 감도를 대폭으로 증가시키면서도 소음이 크지 않으므로 고속 및 저소음 응용 분야에 이상적이다”라고 밝혔다.

Piranha HS NIR은 업계 선두를 달리는 Teledyne DALSA의 High Sensitivity(HS) 제품군을 확장하며 파장이 700~1050나노미터인 근적외선 이미징 분야에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선택 가능한 TDI 단계를 256개까지 사용하는 이 제품은 손쉬운 배열을 위해 영역 작동 모드를 지원한다. 이 카메라는 최대 네 세트의 사용자 지정 계수를 이용하여 프로그래밍할 수 있으며 미러링 제어, 포워드/리버스 제어 및 플랫 필드 보정과 같은 기능을 활용한다.

주요 기능

· NIR 감도 개선 및 256개의 TDI 단계를 통해 1,000nm의 광파장에서 뛰어난 전장 발광 성능
· 8192 x 256 TDI 픽셀의 고해상도 이미지
· 초당 320Mpix의 처리량 및 34.3kHz의 회선 속도로 검사에 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여줌
· 검사 과정을 단순화하여 비용을 대폭적으로 줄여주는 양방향 작동
· 100x 블루밍(blooming) 현상 방지
· 카메라 링크 인터페이스

제품 상세 정보 및 정식 출시일

Piranha HS NIR 8k는 2012년 1/4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 사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iranha HS NIR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Piranha HS NIR 모델 출시 예정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지역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Teledyne DALSA Piranha HS NIR 카메라의 최대 해상도 이미지를 보려면 Teledyne DALSA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방문하십시오.

Teledyne DALSA의 기계 시각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

Teledyne DALSA는 기계 시각 시장에서의 디지털 이미징 부품 설계, 제조 및 배포를 주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시각 솔루션은 세계 곳곳에 있는 수천 개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에서는 물론 반도체, 태양 전지,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전자 공학, 자동차, 의학, 포장 및 일반 제조 등 여러 산업 분야에 걸쳐 사용됩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www.teledynedalsa.com/mv를 방문하십시오.

Teledyne DALSA, Inc.에 대한 정보

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인 Teledyne DALSA는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000여 명의 직원과 함께하고 있는 Teledyne DALSA는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1980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 및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 및 상품화합니다. 아울러 MEMS 제품 및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www.teledynedalsa.com을 방문하십시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Heather Neale
Teledyne DALSA
1-514-333-1301 내선번호 227
이메일 보내기

Maria Doyle
Red Javelin Communications
+1-781-964-35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