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로봇, 2011 우수상표·디자인 공모전 특허청장상 수상

- 우수한 상표디자인으로 제품의 디자인파워를 한층 더 높였다는 호평

하남--(뉴스와이어)--가정용 물걸레 청소로봇 ‘뽀로’로 잘 알려진 로봇청소기 전문업체인 마미로봇은, 금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의 상표·전시회인인 ‘2011 우수상표·디자인권전’에서 특허청장상(청장 이수원)을 수상하였다고 발표했다.

브랜드와 디자인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마미로봇은, 로봇청소기 일체형의 핸디진공청소기 ‘짜루’를 선보여, 기존 로봇청소기는 바닥청소만 할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정면으로 뒤집었다.

마미로봇의 로봇청소기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유일하게 창틀이나 침대 또는 소파 위에 있는 먼지까지 청소할 수 있는데, 이것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듀얼충전 스테이션을 사용하는 핸디청소기 ‘짜루’ 덕분이다.

빗자루에서 영감을 얻어 ‘짜루’라고 명명한 마미로봇의 로봇청소기 일체형 핸디청소기 ‘짜루’는 독특하고 친근한 어감과 한국적이면서도 이국적 늬앙스를 함께 내포하고 있어 그 디자인과 함께 우수한 상표로 인정받았다.

“특히 가전제품의 생명력은 브랜드와 함께 부단한 노력으로 감성적 제품디자인 개발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호감을 살 수 있어야 유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마미로봇은 브랜드와 제품디자인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수상자인 장승락 대표이사는 소감을 대신했다.

최근 마미로봇은 한국디자인경영협회(회장 임도수)에서 주관한 ‘중소기업 제품디자인코칭사업’에 선정되어 제품디자인 역량 제고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가고 있다.

수상자(장승락 대표이사)를 수행한 박광훈 과장은 “불과 이틀전에는 IT중소기업 Business Day에서 ‘지능형 청소로봇 기술’로 산업기술상(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 상)을 수상했고, 두달전에는 2년 연속 기술혁신대전에서 중소기업청장상상을 수상하였는데, 올해는 마미로봇에 상복이 터지는 한해 같습니다.”라며 입가에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마미로봇은 최근 각종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사은의 차원에서 12월 한달동안 마미로봇의 뽀로 K7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닥스 보스턴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마미로봇 개요
(주)마미로봇은 최첨단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조회사로, 2007년부터 현재까지 마미로봇 로봇청소기를 출시, 현재까지 온/오프라인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하 있는 개인서비스용 로봇전문기업이다. 2011년 현재 해외 5개국(미국, 일본, 유럽, 중국, 홍콩)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한류의 최일선에서 한국제품의 해외 보급에 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가정용 청소로봇을 기반으로 미용실청소로봇, 호텔 및 병원용 청소로봇 등 다양한 전문서비스용 로봇을 개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mirobot.co.kr

연락처

마미로봇 홍보팀
황윤철 대리
031-793-8151, 010-9476-86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