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E, 타이쿤 게임 및 위피 콘텐츠 제작 기술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 XCE(엑스씨이, 대표 김주혁, www.xce.co.kr)는 오는 6월 22일 모바일 콘텐츠 개발사를 대상으로 타이쿤 게임 및 위피, SK-VM 콘텐츠 개발을 위한 기술교육 세미나를 SKT 보라매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위피와 SK-VM 기반 게임개발자들의 개발능력 및 기술수준 향상을 위해 마련되는 이날 세미나는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장르인 타이쿤 게임의 개발 프로그래밍 가이드에 이어 위피 및 SK-VM 개발팁(Tip)과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위피와 SK-VM 개발 교육내용을 동시 진행할 수 있는것은 위피 2.0버전의 핵심 부분이 SK-VM 2.0과 일치하기 때문이다.

XCE는 위피 및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SK-VM의 활용도와 개발자들의 기술력 증진을 위해 BP 대상의 기술 세미나를 매월 둘째 주 수요일마다 개최하고 있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BP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 XCE 본사 3층 세미나실보다 확장된 공간이 필요함에 따라 이달부터는 대방동에 위치한 SKT 보라매사옥 대강당으로 자리를 옮겨 진행하게 됐다.

이날 강의는 모아이테크놀러지 이재송 과장이 나서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희망자는 XCE가 운영하는 개발자 지원 사이트 Developer Zone(developer.xce.co.kr)을 참고하거나, XCE 플랫폼사업팀으로 6월 21일까지 참가신청 메일(jklee@xce.co.kr)을 보내면 된다. 업체당 4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xce.co.kr

연락처

엑스씨이 권수란 대리 02-3489-7275
홍보대행사 OPQR 황의종 차장 02-539-8777, 017-272-94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