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너, 대형 미디어 트리로 전하는 ‘포지티브 에너지’ 캠페인 실시

- 에너자이저 홈페이지∙모바일웹에서 12월 31일까지 긍정의 메시지 접수

- 강남역 한복판에 소비자들이 직접 올린 긍정의 메시지로 꾸민 대형 미디어 트리 설치

- 에너자이저의 글로벌 프로젝트 ‘댓츠 포지티브 에너지’ 캠페인의 일환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판매 1위 건전지 브랜드 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에서 자사의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 [댓츠 포지티브 에너지(that’s positivenergy)]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쓴 긍정의 메시지로 대형 미디어 트리 ‘포지티브 에너지 트리’를 꾸며 12월 22일부터 2012년 1월 1일까지 강남역 M-stage(11번 출구)에 설치한다.

이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에너자이저 홈페이지(www.energizer.co.kr)와 공식 모바일웹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의 메시지를 모집한다. 한 사람당 총 15개의 메시지까지 가능하며, 모든 메시지는 포지티브 에너지 트리 LED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 전원 대상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가족상품 여행권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

특히, 사전에 메시지를 올린 소비자 중 총 20명을 선정, 이들의 긍정 메시지를 사진과 영상으로 꾸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16시~21시)에 ‘나만의 스페셜 포지티브 트리’를 구현해 준다. 연인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전하고 싶다면, 평소 부모님에게 쑥스러워서 못했던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면, 혹은 친구들에게 자신의 우정을 보여주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을 공략할 것.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더라도 24일 현장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트리’를 구현해 준다. 24일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다. 에너자이저의 상징인 백만돌이의 군중 셔플댄스 관람 및 흑칠판으로 제작된 포지티브 에너지 월(wall)에 자유롭게 긍정의 메시지를 그려 넣을 수 있다.

강남역 M-stage 한복판에 오는 22일 설치되는 에너자이저 포지티브 에너지 트리는 너비 3.5m, 높이 5.0m에 이르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로, 미디어 아티스트들의 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한편, 에너자이저의 댓츠 포지티브 에너지(that’s positivenergy)는 세계 건전지 시장의 리더로서 사회 및 환경에 대한 기업의 책임을 지속적으로 고민해온 에너자이저의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다. ‘긍정의 말 한마디가 큰 희망이 될 수 있다’는 포지티브 에너지를 세상에 전파하고, 에너자이저 역시 단순한 배터리를 넘어 세상을 밝히고 환경을 보호하는 세상의 포지티브 에너지가 되고자 하는 취지에 이번 행사를 기획한 것.

에너자이저코리아 채홍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모든 사람이 누군가에게 상상 이상의 힘을 주는 강력한 포지티브 에너지를 갖고 있다는 생각에서 시작되었다”며, “많은 사람들이 에너자이저 포지티브 트리를 통해 주변 사람들과 긍정의 에너지를 공유하는 뜻 깊은 연말을 맞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너자이저 공식 홈페이지(www.energize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조국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