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굿네이버스와 함께 말라위에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11-12-05 10:07
서울--(뉴스와이어)--커피와 도넛의 새로운 경험,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굿네이버스와 함께 아프리카 말라위 아이들의 산타가 되어주는 특별한 기부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던킨도너츠의 크리스마스 기부활동은, 굿네이버스 홈페이지(www.goodneighbors.kr)에서 말라위 현장 이야기에 응원 댓글을 달면, 댓글 1개 당 1,000원의 후원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후원금은 굶주림과 싸우는 말라위 아이들을 위한 식량과 식수를 지원하는데 사용한다.

특히, 이번 던킨도너츠와 굿네이버스의 캠페인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댓글을 남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참여할 수 있다. 또 댓글이 자신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각종 SNS와 연동되어 있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지난 3월부터 9월까지 매월 10일에 진행한 ‘던킨데이’를 통해 지난 7월과 10월, 총 2차례에 걸쳐 2,000만원의 후원금을 말라위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후원금은 아이들의 식사 제공과 함께 우물을 만들고 노후화된 수도꼭지 교체활동과 조리도구 구입 등에 사용됐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데이를 통한 지원에 이어 말라위 아이들에게도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말라위 아이들을 지원을 확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Grape PR & Consulting
나귀주
070-4366-2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