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노력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효소’ 부족이 원인이다

- 신진대사가 극적으로 좋아져서 살이 빠지는 아침 효소주스 다이어트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1-12-07 10:10
서울--(뉴스와이어)--사람의 몸 안에는 대사효소(인간의 생명활동에 필요한 효소. 몸을 형성하고 병을 치료한다)와 소화효소(소화기관에서 분비되는 효소. 먹은 음식을 소화한다)가 있다. 그런데 소화효소를 너무 많이 쓰면 대사효소로 사용되는 몫이 줄어들어서 신진대사가 떨어진다. 살이 찐 사람은 소화효소를 낭비해서 신진대사에 쓸 효소까지 써버려서 신진대사가 매끄럽게 이루어지지 못해 점점 지방을 비축하게 된 경우다.

문제는 칼로리와 운동량이 아니라, 효소량이다!

효소가 부족한 사람은 아무리 노력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다. 설령 살이 조금 빠졌다고 하더라도 언제까지 방울토마토 다섯 알, 고구마 반 개, 닭 가슴살 한 쪽만 먹고 버틸 수 있을까? 지옥의 식단에서 벗어나는 순간, 빠졌던 살도 풀려나서 다시 돌아올 것이다. 칼로리 제한은 요요의 악순환을 불러올 뿐이다. 효소가 부족한 사람은 신진대사가 좋지 못해서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고 소화불량, 변비, 지독한 방귀, 가스가 차는 증상, 피부 트러블, 만성 피로에 시달리게 된다. 나의 효소는 충분한지 진단표로 확인해보자.

쉽게 피곤해지고 항상 나른하다
자주 두통을 느끼고 머리가 무겁다
현기증과 이명이 있다
여드름, 피부 트러블이 잘 생긴다
변비에 잘 걸린다
정상 체온이 35도 대이다
트림이 잦고 잘 체한다
방귀나 변의 냄새가 지독하다

해당 항목이 많을수록 효소 부족을 의심해야 한다. 날씬해지고 건강해지고 싶다면 대사효소가 제대로 움직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날것에서 효소를 듬뿍 섭취하는 식생활을 하면 소화를 시키고 남은 효소가 대사효소로 움직이기 때문에 신진대사가 원활해져 살이 빠지기 쉬워진다.

배부르게 먹고 살을 빼는 아침 효소주스 다이어트!

아침 효소주스 다이어트는 아침에만 과일, 채소를 배부르게 갈아 마시고 점심, 저녁 메뉴는 마음대로 먹어도 거짓말처럼 살이 빠지는, 먹어서 살을 빼는 유일한 다이어트다. 우리 몸에 효소가 많아져서 신진대사가 좋아지면, 살은 저절로 빠지고 마르기 쉬운 체질로 변한다. 다이어트는 적게 먹는 게 본질이 아니라 건강을 찾아서 신진대사를 좋아지게 하는 게 본질이다.

비밀은 바로 ‘아침에 갈아’ 마시는 것!

아침 효소주스 다이어트의 비밀은 바로 생과일과 생채소를 ‘아침에 갈아 마시는’ 데 있다. 강판, 혹은 믹서나 주서로 과일과 채소를 갈아서 마시기만 하면 된다. 아침은 인간의 생체 리듬 상 배설의 시간으로, 이 때 식사 대신 효소가 풍부한 생과일과 생채소를 갈아 마시면 효소를 몇 십 배 더 섭취할 수 있어서 장이 깨끗해지고 신진대사가 극적으로 좋아져서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고 건강해진다.

건강을 되찾는 다이어트!

아침 효소주스 다이어트를 소개한 츠루미 원장은 일본에서 활동중인 의사로, 질병을 약이 아닌 좋은 음식을 먹어서 낫게 하는 치료법으로 널리 알려진 츠루미 클리닉의 원장이다. 칼로리를 제한하고 지독한 운동으로 건강을 해치는 다이어트법이 아니라, 과일과 채소 속에 살아 있는 효소를 이용해 몸을 해독해서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잡는 법을 알려준다. 최근 로그인 출판사에서 번역 출간한 <아침 효소주스 다이어트>에는 효소 부족을 스스로 진단해볼 수 있는 방법부터 증상별 효소주스 레시피까지 하나라도 놓치기 아까운 어드바이스가 가득하다. 이제 아침에 효소주스 한 잔으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자!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http://book.interpark.com/product/BookDisplay.do?_...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출판기획팀
실용파트 이윤희 과장
02-2653-5131(내선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