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 관리소장·주택관리사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채용 활발

- 한파 속에서도 시설관리직 채용활발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1-12-09 09:27
성남--(뉴스와이어)--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대표 정순화)은 진흥관리시스템 등에서 시설관리, 빌딩관리소장, 주택관리사, 아파트관리소장,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경비원, 미화원 채용이 활발이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진흥관리시스템에서 성남시 은행동에 근무할 아파트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아파트관리소장 경력3년이상, 주택관리사(필수:1,258세대)자격증 소지자로서 근면 성실한분은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12월 16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영보비에스에서 경력직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아파트형공장 관리 경험이 있고 전기기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전기면허 선임가능자 (4000kw )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고려인삼연구에서 기계, 공무, 추출, 농축직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기와 보일러, 공조기의 원리 정도의 지식과 경력이 있으면 가능하다. 지원자는 충원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승용역에서는 오피스텔관리사무소 경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관리사무소 경리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라인시스템에서는 열관리기사, 에너지관리기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열관리기사, 에너지관리기사, 에너지산업기사, 에너지진단사 자격증 소지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삼천리 열망아파트관리소에서는 아파트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86세대를 관리할 아파트관리소장으로서 주택관리사보 이상 자격증 소지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외에도 아트프라자에서 기계기사를, 금강펜테리움에서 시설관리기사를, 궁전회관에서 방화관리자를, RCS에서 관리소장을, 서경메디텍에서 공조냉동직을, 다한건물자산에서 관리소장을, 현대C&R에서 시설관리직을, 신수현대아파트에서 경비원을, 아이서비스에서 미화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홍보팀
070-8800-14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