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렉서스 VIP 대상 아로마테라피 특별프로그램 실시

- 나만의 천연향기로 렉서스 VIP 마케팅

-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에서 웰빙마케팅프로그램 선도

2011-12-09 13:56
서울--(뉴스와이어)--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최승완 대표, 엄성신 부장)는 Lexus의 공식딜러인 센트럴모터스가 진행하는 렉서스 하이브리트 토크 이벤트 행사에서 Lexus VIP를 위한 나만의 천연향기, 아로마테라피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했다.

Lexus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아로마테라피의 기본원리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의 심신의 증상과 향 선호도가 높은 아로마오일을 블랜딩하여 건강증진과 웰빙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최승완 대표는 “멋진 파티 분위기에서 향긋한 천연향기의 효과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항테스트를 통해 개인의 기호에 맞는 블랜딩으로 웰빙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아로마테라피의 장점”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의 소중한 인연을 바탕으로 격조 높은 문화 생활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렉서스 센트럴 모터스의 모토에 걸맞는 VIP프로그램으로 신선한 꽃향기로 평온한 휴식을 누리고 스트레스를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프로그램의 엄성신 부장은 “심신의 이완과 숙면의 향기 릴렉스, 스트레스와 두통완화 향기 후레시, 에너지 충전과 매력의 향기 해피니스 등으로 블랜딩한 오일 중에 환절기라 감기증상과 두통에 도움이 되는 후레시 향기가 가장 인기를 끌었다”며 “VIP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오일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 많은 호응을 얻은 것 같다”고 한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가톨릭대학교평생교육원에서 국제자격ITEC아로마테라피스트전문가양성과정 교육과 함께 루이까또쯔, 인천공항공사, 국가핵융합연구소, 서울성모병원등 기업, 대학과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로마테라피로 삶의 질을 높이는 프로그램과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개요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가톨릭대학교에서 국제자격ITEC아로마테라피과정, 반려동물아로마지도사과정을 교육하고 분당서울대병원, 삼성서울병원, 기업과 대학 등에서 정서 안정과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아로마테라피 특강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서초구립노인요양센터, 호스피스 완화 의료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임상과 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아로마테라피로 심신의 건강을 증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accaroma.com

연락처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엄성신 차장
010-6515-027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