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아이지오·플레이그라운드’ 2011 굿디자인 선정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11-12-09 16:39
서울--(뉴스와이어)--오르다코리아(www.orda.co.kr, 대표 정동범)의 인기 원목자석블록인 아이지오와 플레이그라운드가 2011 굿디자인에 선정되었다.

굿디자인은 지식경제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으로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아이지오와 플레이그라운드는 아름답고 독창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유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안전성, 환경친화성, 사용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아동용구류 부문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특별히 2011 디자인코리아와 2011 디자인위크 대구에 전시되기도 하며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오르다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지오와 플레이그라운드는 특허받은 ‘회전형자석 접합장치’를 부착하여 자유자재로 구성물을 표현할 수 있고 고급원목에 무독성의 다채로운 컬러를 입혀 아동의 창의성과 예술성을 동시에 길러줄 수 있는 제품이란 점을 높게 평가해주신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오르다코리아 개요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주)오르다코리아
경영지원실
070-4169-5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