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쇼핑몰 ‘나비한우’, 현금 100만원 경품 ‘뿌리깊은 한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나비한우
2011-12-12 09:30
함평--(뉴스와이어)--농협에서 운영하는 한우쇼핑몰 ‘나비한우(조합장 윤한수)’에서 현금 100만원의 경품을 걸고 ‘뿌리깊은 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절찬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를 패러디한 것으로 드라마가 우리 선조들의 뿌리를 재조명했듯이, 나비한우에서는 ‘뿌리깊은 한우’로 우리나라 토종 소(牛) ‘한우’의 뿌리를 다시 한 번 생각하고, 더욱 애용하자는 의도로 기획되었다.

참여방법은 나비한우 홈페이지의 질문에 덧글로 답을 입력하면 되며, 당첨자 1명에게 현금으로 100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또한 나비한우에서는 이번 ‘뿌리깊은 한우’ 이벤트를 맞아 시중가 170,000원의 한우 안심 2kg을 79,2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이는 시중가대비 53% 할인하여 판매하는 것이다.

‘나비한우’의 박성수 이사는 “이번 한미 FTA로 인하여 수입산 소고기가 더욱 많이 수입될 것으로 보인다. 그로 인하여 많은 농가들이 힘들어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상황에, 우리 국민들이 이번 ‘뿌리깊은 한우’ 이벤트를 통하여 우리 민족의 자랑인 ‘한우’를 더욱 많이 사랑해주시고, 애용해주셨으면 한다. 저희 나비한우는 직접 한우를 매입하여 직접 고객에게 판매하는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여 수입산 소고기 개방에 좋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대응할 것이다. 앞으로의 발전을 기대해달라” 고 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나비한우 홈페이지(www.nabihanwo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비한우: http://www.nabihanwoo.com

웹사이트: http://www.nabihanwoo.co.kr

연락처

나비한우 마케팅팀
김수정 대리
070-7405-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