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이너비, ‘메리 뷰티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1-12-13 08:5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먹는 화장품’ 열풍을 선두하고 있는 CJ제일제당 ‘이너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여성들만을 위한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를 제공한다. 23~24일 양일간 ‘메리 뷰티 크리스마스(Merry Beauty Christmas)’ 이벤트를 진행, 총 18명의 여성 고객들이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숙박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메리 뷰티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시즌 2로 진행되는 CJ제일제당 ‘이너비’만의 차별화된 이벤트로, 올 한해 동안 ‘이너비’에 대한 사랑과 관심에 대해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특별한 선물이다. 단순히 파티 공간만을 제공하는 단편적인 지원을 넘어, 여성 고객들이 편안한 공간에서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도록 먹는 화장품 ‘이너비’와 뷰티(Beauty)용품, 파티음식, 파티용품까지도 준비했다. 미국 드라마를 통해 흔히 접할 수 있는 뉴욕 스타일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18일까지 이너비 블로그(http://innerb.blog.me)에 접속해 이웃을 신청한 후, 블로그 이벤트에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19일 추첨을 통해 총 3팀(팀 당 6명)을 발표, 당첨된 팀은 23일~24일 1박 2일 동안 그랜드 힐튼 호텔 6인실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이너비 브랜드매니저 고은비 과장은 “먹는 화장품의 선두주자답게 여성들의 최고 관심사인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뷰티(Beauty)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이너비’는 지난 11월 기존 ‘먹는 화장품’과 차별화해 피부 속보습(in)만이 아닌 피부 겉보습(on)까지 도움을 주는 ‘이너비 아쿠아인앤온’ 신제품을 출시했다. 수분 저장능력을 가진 최고의 보습제로 알려진 ‘히알우론산’ 성분에 피부 겉 표피의 수분 증발을 막고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성 소재 ‘세라마이드’를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12월 말에는 ‘이너비’ 제품 중 최고의 품질과 기능성을 함유한 신제품 ‘이너비 아쿠아리치’까지 출시를 앞두며 또 한번 ‘먹는 화장품’ 시장을 뒤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너비’는 향후 피부 고민 별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10개 이상까지 늘리며 올해 매출 목표를 전년도 8배 수준인 400억원을 달성해 ‘먹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대리 채민수
02-6740-1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