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VM웨어와 기술 제휴 파트너십 체결

- 라이프사이즈, VM웨어 기술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 통해 자사 제품에 VM웨어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적용, 고객사 요구에 충족하는 고성능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1-12-15 10:13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지사장 한석호, www.lifesize.co.kr, 이하 라이프사이즈)는 오늘, VM웨어와 기술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이프사이즈는 이번 ‘VM웨어 기술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고객사들이 VM웨어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통해 상호간의 솔루션을 보다 쉽고 빠르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M웨어의 셰릴 세이지 알리안스 프로그램 총괄 이사는 “라이프사이즈가 VM웨어 기술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의 신규 회원사로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VM웨어 기술 제휴 프로그램은 라이프사이즈와 같은 기업이 고객사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툴과 자원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의 마이클 햄버트 제품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영상회의 업계의 리더로서 이미 자리매김한 라이프사이즈는 가상 인프라스트럭쳐 솔루션을 출시한 최초의 기업이다.”라며, “이번 제휴로 라이프사이즈는 방화벽을 넘어 외부 사용자들과 편리한 협업을 가능케 하는 ‘라이프사이즈 트랜지트(LifeSize® Transit™)’와 이동 중에도 손쉽게 영상회의를 할 수 있는 데스크탑 및 모바일 지원 솔루션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LifeSize® ClearSea™)’에 VM웨어 가상화 개발 옵션을 지원한다. 양사의 전략적인 관계를 통해 고객 확장, 비용 감소, 빠른 지원, 보다 용이한 확장성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2,000여 기업들이 VM웨어 기술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 VM웨어의 기술 제휴 파트너 프로그램은 기술 파트너와 함께 회원들에게 VM웨어의 기술 및 마케팅 서비스, 지원, 툴, 전문지식 등을 포괄적으로 제공한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한석호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오정아 대리
02-6250-98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