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W . 스미스 화제의 에세이집 ‘지금은 담대해져야 할 때’
*출간 - 2005년 6월 25일 (예정)
*작가 - Michael W. Smith (번역 - 허미연)
*형태 및 내용- 신국판, 에세이(묵상집)
*소비자 가격 - 8,500원 (200페이지 내외)
POINT
- 7월 3일 최초의 내한 공연을 앞둔 세계적인 CCM 아티스트 마이클 W. 스미스
- 하나님에 대한 진솔하고도 감동적인 간증과 영감의 메시지
- 평범한 크리스천으로서의 삶과 사랑, 음악에 대한 솔직한 고백과 체험
- 청소년들의 영성을 일깨우며 희망과 도전을 주는 메시지
- 찬양과 일치하는 그의 삶 그리고 강한 공감대
· 내용: 가족들과의 관계, 젊은 시절 크리스천 친구의 중요성, 말씀에 집중하기,
기도하는 법 알아가기, 사단과 대적하기, 위기는 성장의 통로, 세상적인
유혹에 강하게 맞서는 힘 등
*마이클 W. 스미스 소개:
현존하는 최고의 CCM 아티스트이자 예배인도자, 크리스천 음악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기획자이자 송라이터이다. 1983년부터 음악활동을 시작하여 5장의 플래티넘 앨범과 13장의 골드앨범을 포함 1,300만장이라는 경이적인 숫자의 음반을 판매량을 보이며 미국 크리스천 라디오에서 Number 1 노래가 28곡 이나 되는 대기록을 갖고 있다. CCM계뿐만 아니라 일반팝계에서도 크게 인정을 받아 [I Will be here for you] 는 빌보드 챠트 1위, [Place in This World]는 빌보드 일반차트 4위에 올랐으며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의 최우수 신인상과 3차례의 그래미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로켓타운 레코드(Rocketown Records)를 설립하여 더욱 맹활약중이며 미국 테네시주 네쉬빌 근교에서 다섯 자녀와 아내와 함께 신앙생활을 하고있다.
* 기획 의도
2005년 7월 3일 저녁 7시 서울 잠실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한국 최초로 열리는 마이클 W. 스미스(Michael W. Smith)의 라이브 워십 내한 공연을 기념하여 그의 책 ‘지금은 담대해져야 할 때’가 출간되었다 (인피니스북)
본 도서에는 가수 이상의 가수, 평범한 신앙인 이상의 신앙인인 마이클과 독대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깊은 교제의 감동이 있다.
특히 영적으로 갈급한 상태에 있거나 공허한 삶을 사는 이들, 삶의 의미를 찾고자하는 젊은 크리스천 세대에게 사랑과 희망, 비전과 도전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 시대의 가장 존경받는 CCM 뮤지션 마이클 W. 스미스, 그가 사역자로서의 성공적인 삶을 증거하면서 고백하는 솔직한 체험과 고민들은 사뭇 인간적이면서도 거룩하기까지하다.
나는 1988년부터 그의 음악을 들었고 한 뮤지션의 그리스도안에서의 성숙과 그에 따른 산물들을 이 시대 사람들과 함께 누렸다. 이번에 그의 진솔한 삶이 담긴 책이 한국에 출간 되어 기쁘다. 사람들은 그가 얼마나 하나님을 사랑하고 의지하는 사람인지 더 자세히 알게 될 것이다. 무엇 보다 세계적인 가수로 알려진 그가 우리와 마찬가지로 하나님 한 분만을 의지하며 거룩한 고민을 하며 이 길을 가는 순례자라는 사실. 한 시대의 기독교예술가인 그의 아름다운 내면의 일지를 공감하며 나눌 수 있는 것이 행복하다. 하덕규(대중/CCM 가수, CCM학과 교수) - 추천사 중에서
웹사이트: http://www.infiniss.com
연락처
인피니스 김보원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