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옥스포드 ‘렛츠고(Let’s Go)’ 4번째 개정판 출시

- 초등학생 영어회화 교재의 바이블… 국내서 매년 100만부 이상씩 팔려

- 노래, 율동 등 움직임과 소리를 통한 살아있는 영어로 학습효과 극대화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1-12-15 11:18
서울--(뉴스와이어)--옥스포드 영어교재 국내 독점공급사인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이 초등학생 영어회화 교재 ‘렛츠고(Let’s Go)’의 4번째 개정판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렛츠고(Let’s Go)’는 영국 옥스포드 대학출판부(Oxford University Press)가 1992년 첫 출간한 이래, 국내에서만 매년 100만부 이상씩 팔려 나가는 인기 영어교재로 우리나라뿐 아니라 라틴아메리카, 아시아 등 비 영어권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영어회화교재이다.

특히, 이 교재는 단순한 독해 암기식 학습이 아니라 노래, 율동 등 움직임과 소리를 통해 양쪽 뇌를 동시에 자극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학습효과를 높여 ‘살아있는 영어’를 습득하게 해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정판은 파닉스(Phonics)와 읽기(Reading)요소를 강화하고, 커뮤니케이션 게임을 통해 반복에 의한 핵심문장 습득을 유도한다. 한층 밝고 경쾌해진 캐릭터들과 지루함을 덜어주는 서체는 학생들의 흥미를 끌며, 재즈 챈트의 창시자인 Carolyn Graham의 아름다운 노래와 챈트가 학습효과를 더해 준다.

교사용 가이드북에 수록된 CD-ROM에는 Placement Test, Cambridge YLE Practice Test 등 다양한 테스트를 수록하여 학생들의 학습성취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전자칠판 등 변화하고 있는 멀티미디어 수업환경에 맞춰 학생용 교재·워크북의 e-Book 버전과 오디오, 액티비티 등 다양한 수업자료를 수록한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인 ‘옥스포드 아이툴즈(iTools)’도 판매 중이다.

한편,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집에서 온라인으로 복습하고 테스트하며, 선생님도 온라인에서 학생의 학습진도를 관리할 수 있는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기능이 수록된 디지털 워크북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렛츠고(Let’s Go)’ 4번째 개정판은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교재에 대한 문의는 www.englishplus.co.kr 또는 잉글리쉬플러스 목동점 02-2647-5131에서 가능하다.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홍보담당 김미경 주임
02-2653-5131(내선 7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