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 67명에 장학금 1310만원 전달
- 15일 산학협력사업 참여 우수 재학생 격려
캡스톤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인 총장상을 받은 시각디자인학과 최선희, 최리 등 4명 학생은 이날 총 1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받았다. 이들 중 최리 학생은 지난 11월 16일 부산산업디자인전람회에서 전국 학부생 및 대학원생 등을 제치고 당당히 국무총리상(대상)을 수상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컴퓨터공학과 김태완 외 2명, 자동차공학과 이승민 외 3명은 각각 산학협력단장, 휴닉사업단장으로부터 인기상을 수여, 각각 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받았다.
신문방송학과 이현민, 강신우 학생은 3차년도 사업참여 우수학생으로 선정돼 각각 50만원씩 장학금을 받게 됐다.
또한 로봇시스템공학과 김지홍 학생 외 1명은 가족회사 지정기부 특별 장학금 각각 20만원씩 지급받았다.
이날 동명대학교 이응주 산학협력단장은 축사에서 “지난 8년동안의 산학협력사업 프로그램들이 성공적이었던 이유는 교수직원보다 바로 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우리 동명대 산학협력단의 최우선 과제가 바로 학생을 위한 프로그램 활성화 이므로,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40주년을 맞은 동명대는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최상위권 실현에 이어 △잘가르치는대학(ACE)사업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 △지방대학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선정돼 국가지원자금 약 800여억원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고 있다. 최근 3년 연속 70% 이상의 취업률까지 달성한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산학실용교육명문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홍보실
김종열
010-3460-0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