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그루밍족의 선두주자 ‘완소균이’, 화장품 브랜드 론칭

- 한국형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토종 브랜드 ‘Whan_Skin care for man’

- 완소균이 그루밍북 저자 남성전용 화장품 출시

2011-12-15 18:01
서울--(뉴스와이어)--남성뷰티북 ‘완소균이 그루밍북’의 저자이자 그루밍족의 선두주자, 블로거 ‘완소균이’(본명 김한균)가 남선전용 화장품 브랜드 ‘Whan_Skin care for man’을 12월12일 론칭했다.

2009년 부터 온라인 상에서 남성의 미를 전파하고 있는 김한균은 토털 400만이 넘는 남성화장품 블로거로 그루밍북 저서 뿐만 아니라 각종 공중파와 케이블 방송에 출연해 남성화장품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고있다.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Whan_Skin care for man’의 신제품은 2중세안이 가능한 ‘트리플 이펙트 맨즈 클렌징’, 남성전용 미스트인 ‘트러블 컨트롤 워터 토너 맨즈 미스트’, 미백주름 및 보습력의 기능성 에센스 ‘맨즈 토탈 이펙트 브레이크 솔루션’, 여드름 모공 트러블 커버를 위한 ‘맨즈클로킹크림’ 등 총4종이다.

각 제품들은 완소균이의 닉네임을 붙여 완소균이 클렌징(정가 12,000원), 완소균이 미스트토너(정가 15,000원), 완소균이 토탈 로션(정가 18,000원), 완소균이 클로킹 크림(정가 23,000원) 등으로도 불리며, ‘Whan_Skin care for man’의 공식 홈페이지(www.whanso.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Whan_Skin care for man’의 론칭자이자 브랜드매니져 김한균은 “남성화장품은 대게 해외브랜드가 주를 이루거나 국내브랜드 제품은 종류가 적어 제품을 고르는데 제한이 많았다”며, “한국형 남성 피부타입에 포커스를 맞춘 여러 남성화장품을 개발하여 여성들도 사용하고 싶은 남성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또한 “외모도 경쟁력으로 불리는 사회인만큼 남성들에게 있어 화장품은 복잡하고 부수적인 것이 아닌 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일상이 되었으면 한다”는 바램을 전했다.

남선전용 화장품 브랜드 ‘Whan_Skin care for men’ 12월 12일 론칭과 함께 12월1일 티져사이트 (www.whanso.com)을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2일간 모든 가입고객에게는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Whan 스킨케어 포맨, 50만원 상당의 남성 온라인 쇼핑몰 멋남의 상품권, 건강한 바디를 위한 지스타일(G STYLE) 헬스 보충제, 완소균이 그루밍 북등을 제공한다.

한편, Whan은 12월 12일 청담동 스포엔샤 웨딩에서 초청 추첨을 통한 런칭 파티를 진행하며 방문자 중 추첨을 통해 드레스 잠옷, 제품 증정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 개요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은 Beauty & Health 관련 전문업체이다.

완소균이: http://www.whanso.com

웹사이트: http://www.gstylelife.com

연락처

지스타일 홍보팀
임희나 대리
070-8255-8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