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사이트 HPLAY, 크리스마스 1+1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코토이
2011-12-19 00:00
전국--(뉴스와이어)--성인용품 사이트 HPLAY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섹시(sexy) 크리스마스”라는 테마 아래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구분해서 만족도 높은 성인용품들로 기획됐다.

첫 번째는 여성용 자위기구 “페어리 미니”를 구매하면 손가락 크기의 여성 바이브레이터 “페어리 미니마”를 추가로 증정한다.

여성용 진동기 “페어리 미니”는 안마기로도 사용 가능하며, 입소문을 통해 더 많이 알려진 명품 여성용 자위기구다.

두 번째는 남성용 자위기구 “명기의증명 한(韓)-에이미의 유혹”을 구입하면 보급형 남자자위기구 러브바디 MINI를 추가로 증정한다.

“명기의증명 한(韓)-에이미의 유혹”은 신세대 에로배우 에이미를 그대로 재현한 남성자위기구로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남성용품이다.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의 관계자는 “다른 해보다 짧은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좀 더 섹시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하나의 가격에 두 가지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토이 개요
코토이는 2002년도에 설립되어 성인용품 및 생활용품 유통 업체로 온라인 성인용품 쇼핑몰 본능가게 에이치플레이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제작 대행 및 대리배송 등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본능가게.com

연락처

코토이
팀장
031-766-6960
010-5171-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