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로쉐, 클럽믹스와 함께 골든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 12월 16일, 페레로로쉐 골든 크리스마스 파티에 약 2500여명 참석해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1-12-19 12:04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프리미엄 초콜릿의 대표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지난 12월 16일 역삼동에 위치한 클럽 정키에서, <페레로 로쉐 골든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 약 2500명이 참석해 이른 크리스마스를 함께 즐겼다.

<페레로 로쉐 골든 크리스마스 파티>는 자정부터 새벽 6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시간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가장 먼저 도착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파티의 분위기를 달구어 줄 페레로 로쉐 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코 마티니가 무료 제공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VIP 섹션에는 골든 룩의 로쉐 걸이 손님들을 대상으로 금색 페레로 로쉐를 나누어 주기도 했다. 파티가 가장 절정에 다른 2시경에는 파티의 캐롤이 울려 퍼지면서 금색 가루가 눈처럼 쏟아져, 파티 피플들의 환호를 받았다.

정통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 로쉐는 해외에서 파티 초콜릿으로 이름이 높다. 헤이즐넛과 초콜릿의 완벽한 조화로 풍미를 더한 페레로 로쉐는 와인, 샴페인 등의 각종 주류와 잘 어울릴 뿐 아니라 포장도 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워 파티 데코레이션으로도 손색이 없는 초콜릿이다.

한편, 페레로 로쉐와 클럽믹스가 함께하는 <페레로 로쉐 골든 크리스마스 파티>의 영상은 클럽믹스 어플리케이션과 엘르 닷컴 홈페이지(www.ell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이승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