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들의 피자집 습격 영상 화제

서울--(뉴스와이어)--요즘 피자가게를 습격해 가게를 온통 휘저으며 난리를 치는 강아지들의 영상이 화제다.

이 영상의 실체는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믹존스 피자와 디자인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스몰스의 합작이벤트를 위한 영상으로 알려졌는데, 모델을 신청한 일반인들과 그들의 애견을 직접 섭외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참고링크 http://smallsandco.com/event/)

일부 누리꾼들은 개가 피자 같은 음식을 먹어도 괜찮은지 염려를 표했다. 이에 관계자는 “영상에 쓰인 피자는 염분을 최대한 줄이고 양파를 제거하여 제작한 피자로 일반 피자에 들어있는 양파는 급성빈혈을 일으키며, 기름기가 많은 피자 같은 음식을 꾸준히 먹는 것은 강아지에게 좋지 않다”라고 전하며 애견인들에게 오해를 일으킬 수 있는 점에 대해 염려스런 마음을 표했다.

또한 운영 중인 반려동물웹진(http://smallstandard.com)에 기고된 강아지, 고양이들이 피해야하는 음식에 대한 칼럼에는 우리가 특별히 생각하지 않았던 강아지나 고양이들에 미칠 수 있는 생활 속 음식물들에 대해 나와 있으니 참고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스몰스앤코 개요
“Small’s”는 강아지와 고양이처럼 작은 동물들을 위한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남색과 붉은색은 안전과 사랑을 뜻한다. 두명의 그래픽디자이너와 한명의 수의사, 그리고 또 한 명의 기획자. 작은 친구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Small’s & Co.” 라는 회사를 설립했고, 첫번째 브랜드로 “Small’s”를 런칭하였다. 우리는 의류, 안전장비, 장난감등과 같은 작은 소품부터 식품까지 기분좋은, 퀄리티높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를 위해. Small’s & Co.

반려동물웹진 스몰스탠다드: http://smallstandard.com

웹사이트: http://smallsandco.com

연락처

스몰스앤코 디자인팀
안희건 실장
070-8699-1969, 010-9460-196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