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브랜드 ‘스몰스앤코’, 유기견 보호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스몰스앤코
2012-08-23 15:05
서울--(뉴스와이어)--국내를 넘어 유럽지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있는 반려동물 생활 용품 브랜드 ‘스몰스앤코’가 유기견 동물보호 캠페인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스몰스앤코’는 지난 브랜드 런칭때부터 유기견 보호센터 등지를 다니며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는데 영역을 조금 더 확장해 유기견을 분양받아 키우는 회원들에게 평생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유기견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한 이 캠페인은 유기견을 분양받은 견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몰스앤코’는 “유기견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지속시키고 싶었다”며 “우리의 제품이 반려동물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고 전했다. ‘스몰스앤코’의 유기견 동물보호 캠페인은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될 예정이며 이 캠페인은 9월 오픈 예정인 동물병원에서도 유기견 보호 및 무료 진료 등을 계획 중이고 한다.

스몰스앤코 개요
“Small’s”는 강아지와 고양이처럼 작은 동물들을 위한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남색과 붉은색은 안전과 사랑을 뜻한다. 두명의 그래픽디자이너와 한명의 수의사, 그리고 또 한 명의 기획자. 작은 친구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Small’s & Co.” 라는 회사를 설립했고, 첫번째 브랜드로 “Small’s”를 런칭하였다. 우리는 의류, 안전장비, 장난감등과 같은 작은 소품부터 식품까지 기분좋은, 퀄리티높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를 위해. Small’s & Co.

Smalls-store: http://smalls-store.com

웹사이트: http://smallsandco.com

연락처

스몰스앤코
디자인팀
안희건 실장
070-8699-1969, 010-9460-1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