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홈파티를 위한 DIY 테이블 데코레이션 제안

- 화려한 외식보다 간편하게 준비한 아늑한 홈 파티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 초보자도 가능한 센터피스, 냅킨 홀더, 스푼포크 파우치 만드는 법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1-12-21 09:01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마케팅 트렌드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12>의 ‘All by myself Society’장에서 자생·자족·자발의 트렌드가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계속될 것이라 전망했다. 이러한 DIY(Do It Yourself)의 트렌드는 연말파티에도 찾아 볼 수 있다. 북적거리는 거리, 또 평소보다 몇 배 넘는 크리스마스 메뉴만 판매하는 레스토랑이 싫은 이들은 스스로 원하는 파티로 만들 수 있는 홈 파티를 선호하기 마련. 홈 파티를 준비할 때 빠지지 않는 항목 중 하나는 바로 파티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데코레이션이다. 꼭 전문가가 아니라도 약간의 시간과 정성만 들인다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이블 데코레이션을 만들 수 있다. 직접 만드는 재미도 쏠쏠하고 방법은 쉬운 연말 홈 파티 테이블 데코레이션을 제안한다.

데코레이션에서 웰컴 푸드로 변신! 초콜릿 리스 센터피스
파티 테이블에 멋진 리스 하나만 있으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홈 파티 테이블이 완성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진석은 “일반적으로 고가의 센터피스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초콜릿을 잘 활용하면 화려하면서도 실용적인 센터피스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그가 추천하는 센터 피스는 바로 초콜릿으로 장식한 양초 센터 피스. 로쉐 리스 센터피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양초를 종이 위에 놓고 페레로 로쉐로 원형을 만든 다음에 페레로 로쉐 주변에 원을 그려준다. 원의 크기 대로 편백나무를 둥글게 굴려 철사로 고정시키고 리스 안에 초와 페레로 로쉐를 넣으면 간편하면서도 훌륭한 로쉐 리스 센터 피스가 탄생한다. 또한 바로 집어 먹을 수도 있어 웰컴 푸드나 디저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고급 레스토랑 느낌 물씬! 냅킨 홀더
고급 레스토랑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냅킨 홀더는 홈파티 테이블의 필수 아이템이다. 스쿨인더페이퍼의 정태임 원장은 크리스마스 테이블 데코아트 강의에서 종이로 손쉽게 할 수 있는 냅킨 홀더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직사각형 모양의 종이에 예쁜 스티커를 붙인 후 종이 양끝에 엇갈리게 칼집을 낸 뒤 냅킨을 넣고 끼워주기만 하면 파티 디스플레이를 위한 냅킨 홀더가 완성된다.

스푼에도 크리스마스 옷을 입히자! 스푼포크 파우치
크리스마스 연말 홈파티에는 식사 필수 아이템도 특별한 데코레이션으로 변신한다. 스푼과 포크, 나이프를 리본으로 묶는 아주 간단한 방법도 있지만, 좀 더 특별한 데코레이션을 원한다면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종이접기 스푼포크 파우치는 어떨까. 사각형 모양 종이의 오른쪽과 아래쪽을 1cm정도 들어가게 접고 모서리 부분을 대각선으로 잘라준뒤 반으로 접어 양면테이프로 붙여 봉투형태를 만들고 그 속에 스푼과 포크를 넣어주면 스푼포크 파우치가 완성된다. 스쿨인더페이퍼 블로그를 방문하면 다양한 크리스마스 태그를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이승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