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대학생 23명에 희망 장학금 전달

뉴스 제공
사람인HR 코스피 143240
2011-12-22 08:19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은 방문자수 1위와 ‘공채의 명가’ 앱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 장학금 지급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지난 21일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사람인이 출시한 무료 앱 ‘공채의 명가’ 다운로드 시 건당 500원을 적립해 누적된 금액을 장학금으로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만 2,224명이 응모해 53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총 4천 7백여만 원의 장학금이 적립되었다.

당첨자 추첨은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경찰관 입회 하에 진행되었으며, 당첨의 행운을 안은 23명의 대학생들에게는 각각 2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사람인의 이정근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높은 등록금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을 격려하고 용기를 주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금전적인 부분뿐 아니라 희망을 이어가는데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사람인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취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0월 출시된 공채의 명가 앱은 주요 채용 공고를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하고 스크랩해 관리할 수 있다. 출시 1주일 만에 안드로이드 마켓 내 비즈니스 카테고리의 ‘새 인기 무료 어플리케이션’ 부문 1위에 올랐고, 출시 한 달 사이에 다운로드 수 14만 건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성혜란
02-2025-26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