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들미디어, ‘2011 MBC 가요대제전’ 공식 스폰서 참여

- ‘캔들TV’, ‘캔들Ring’, ‘넥슨 뮤직‘ 등 자사 서비스를 통해 “MBC 가요대제전‘ 프로모션

- ‘MBC 가요대제전’ VIP석 입장권 200장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캔들미디어
2011-12-22 09:53
서울--(뉴스와이어)--콘텐츠 제작 및 유통 전문기업 (주)캔들미디어(066410, www.candlemedia.co.kr 대표 장영승)가 오는 31일에 MBC에서 개최하는 ‘2011 MBC 가요대제전’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이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 네트워크와 연계한 N스크린 서비스인 ‘캔들TV’(www.candletv.com) 서비스와 관심주제어 기반의 모바일 SNS 서비스인 ‘캔들Ring’(www.candlering.com) 서비스, 넥슨에 제공하는 소셜 음악방송 서비스인 ‘넥슨 뮤직’(music.nexon.com) 서비스 등 세 서비스 사이트에서 28일까지 동시 진행하는데, ‘MBC 가요대제전’ 행사 장 내에 무대와 가장 가까운 VIP석인 ‘캔들존(Zone)’ 입장권 200장과 일반석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당일 행사장에서도 레드카펫 행사장 입장권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2년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는 캔들TV 홈페이지에서 ‘소녀시대’, ‘2PM’, ‘동방신기’, ‘아이유’, ‘슈퍼주니어’, ‘비스트’, ‘샤이니’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 그룹과 가수 32개 팀 중 내년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를 투표하면서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캔들TV’의 마스코트인 ‘캔들이’와 친구를 맺거나, ‘캔들Ring’ 앱(app.)을 설치하고 좋아하는 가수링을 만들어서 응모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캔들TV’에 가입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캔들TV’에서 판매되는 각종 콘텐츠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캔들TV’에서는 12월 31일 가요대제전 행사를 실시간 중계하고 1월 1일부터 다시 보기 서비스를 바로 제공하며, 비공개 독점영상도 공개하는 등 가요대제전 행사와 참여가수에 관심이 많은 팬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캔들미디어의 장영승 대표이사는 “스마트 기기와 SNS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캔들미디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자와 함께 온오프라인 상에서 즐겁게 공유하기 위해서 스폰서에 참여하고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를 소비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러 경로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플랫폼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1 MBC 가요대제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캔들TV’ 페이지(http://www.candle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캔들TV

스마트폰, PC 등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경로로 언제 어디서든 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N스크린 서비스에 기존 SNS에서의 관계와 캔들TV 내에서 새로 생성된 관계를 기반으로 하는 영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더한 새로운 개념의 미디어 서비스로, 사용자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의 SNS 계정으로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친구와 소통하며 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캔들TV의 자체 플레이어에서 제공되는 실시간 타임라인과 영상 댓글 톡톡(Talktalk)기능은 콘텐츠 자체에 대한 댓글 기능과는 달리 시청 중 실시간으로 친구와 소통이 가능하고, 콘텐츠의 특정 장면에 대한 다른 사용자들과의 소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재미있는 소비 경험을 제공하며, 캔들 TV 내에서 관계 맺은 친구 및 기존 SNS 친구들과 구간 Clip편집 기능 등을 통해 좋아하는 콘텐츠나 간직하고 싶은 등을 장면 등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다.

현재 영화, TV방송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성인전용관 등 1,000여 개 콘텐츠로 베타오픈을 시작, 정식 오픈까지 15,000개 이상의 콘텐츠를 추가 확보할 계획이며, 국내 최초로 1080p Full HD 고화질 서비스 뿐 아니라 H.264 MP4 형식으로 서비스를 제공, PC, 테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고품질 콘텐츠 감상이 가능하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캔들미디어

캔들미디어는 1999년 2월 설립, 2003년 12월 19일에 코스닥에 상장, 올 초 프리지엠에서 캔들미디어로 새롭게 사명을 변경하고 10년 이상의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비즈니스 노하우와 온라인/모바일 영역을 아우르는 기술력을 보유한 새로운 개념의 미디어 기업이다. 기존 모바일 메시징 및 벨소리 음원 제공 서비스, 온라인 디지털 음악서비스(MP3), 영상콘텐츠 제작 및 배급, 음반패키지 유통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캔들 TV, 캔들 라디오, 캔들링 등의 Social기반 다양한 비즈니스를 주력사업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필터링, 모바일 웹하드 등의 기술력을 통해 콘텐츠 시장의 선순환에 앞장서고 있다.

캔들미디어 개요
캔들미디어는 10년 이상의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비즈니스 노하우와 온라인, 모바일 영역을 아우르는 기술력을 보유한 새로운 개념의 미디어 그룹이다.

웹사이트: http://www.candlemedia.co.kr

연락처

캔들미디어
02-3430-5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