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서울지역 택시콜센터 연합 ‘서울콜’ 통합관제구축 계약 체결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1-12-22 10:19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 공용통신사업자 케이티파워텔 (ktpowertel, www.ktp.co.kr)은 지난 22일(목) 서울 택시콜 연합인 ‘서울콜’과 케이티파워텔 서비스 도입 및 통합 관제센터 구축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서울 브랜드택시 관제시스템 구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콜은 서울지역의 택시콜 회사인 ‘구구콜’, ‘중앙콜’, ‘한강콜’ 등 3개 콜센터가 연합하여 4천명 회원 이상의 메머드급 대형 연합 콜센터로 거듭 날 계획이며, 또한 향후 서울 브랜드 택시 콜로 지정이 기대되고 있다.

케이티파워텔은 이번 ‘서울콜’과 계약을 체결을 통해 신규 가입 회원에 대한 서비스 공급 및 통합 관제 시스템을 함께 구축하게 되며, 서울콜이 체계적인 통합관제시스템을 운영하는 최첨단 콜센터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케이티파워텔은 이를 위해 차량위치관제서비스가 가능한 MDT(차량용 데이터 단말기) 3,000여대, TRS 단말기 1,700여대 및 택시 통합관제 시스템을 공급할 계획이다.

케이티파워텔과 ‘서울콜’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향후 서울지역 택시시장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으며, 서울콜의 브랜드 지정을 위하여 양사가 적극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서울콜과의 통합관제 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한 kt파워텔 마케팅부문장 김용호 상무는

“이번 서울지역 3개 콜센터 연합인 ‘서울콜’에 케이티파워텔의 오랜 노하우와 탄탄한 통신 솔루션을 접목하여 최고의 택시 관제 콜센터가 탄생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 이라고 강조하였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과장 서진혁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