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교, 크리스마스 그릴 뷔페 ‘그릴몬스터와 여섯요정들’ 오픈

- 새롭게 재탄생한 I2P 한층 밝아진 이미지 선보여

뉴스 제공
호텔서교
2011-12-23 09:39
서울--(뉴스와이어)--새롭게 태어난 ‘호텔서교’ 레스토랑 I2P에서는 ‘그릴몬스터와 여섯요정들’이라는 테마로 크리스마스 그릴뷔페를 선보인다.

I2P란 숫가락, 젓가락, 나이프를 형상화한 것이며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인다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그릴 뷔페에는 최상급 LA갈비와 폭립 그리고 신선한 해산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그리고 성냥팔이 소녀와 프랑스신사가 준비한 수제 성냥쿠키를 구입할 수 있는데 판매 된 수익금 전액은 불우한 이웃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24일 런치, 디너, 25일 런치 총 3부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가격은 런치 39,000원 디너 45,000원이며 부가세 별도다.

더불어 베이커리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익을 선보인다. 특급호텔 출신 1등 제과장이 장인정신으로 만든 에펠탑, 소나무 모양은 크리스마스 케익들 중에 단연 돋보인다. 스페셜 케익의 총 6종류이며 가격은 30,000원 ~41,000원 선이다. 부가세별도.

호텔서교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그릴뷔페를 통해 한층 더 밝아진 레스토랑 I2P의 변화된 모습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더욱더 다채로운 이벤트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호텔서교 개요
서울 문화의 중심지인 홍대와 신촌에 위치한 호텔서교는 유일한 비즈니스 호텔로 인천공항-김포공항-홍대-서울역을 연결하는 9호선 공항철도 등을 이용 대중교통으로도 호텔의 접근성이 매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홍대문화를 기반으로한 쇼핑가, 각종 문화시설, 공연장들과 국내외 기업들이 밀집되어 있는 여의도와 인접해 있어 최적의 위치와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접근의 용이함과 더불어 홍대 및 신촌 지역의 유일한 30년 전통의 호텔 노하우와 함께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 및 레져 고객들을 위한 홍대지역의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이고 세심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것을 약속 드리며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과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otelseokyo.co.kr

연락처

(주) 호텔서교 판촉팀/홍보
주임 김효주
02-330-78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