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손정완 콜라보레이션 불로 기획세트 완판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12-23 09:36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의 한방브랜드 자인 불로 앰플과 디자이너 손정완의 숄 제품 기획세트가 출시된지 2주만에 3000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12월 한정세트로 출시했던 자인 ‘불로’ 패키지와 숄 기획세트 는 고객들의 호응으로 애초 한달동안 판매를 기획했으나 2주만에 완판되었으며 한정수량이라 재생산 또한 이루어지지 않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처럼 한정으로 판매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짧은 기간에 완판이 이루어지고 이에 따라 소장가치도 점점 높아져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인기에도 가속이 붙고 있다.

이번 기획세트로 판매된 불로 앰플은 노화의 원인을 집중적으로 다스려 주는 안티에이징 한방 앰플로 20대부터 중년 여성들의 피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젊은 한방 화장품 ‘불로’의 단아한 이미지가 디자이너 손정완과 조화를 이뤄 이번 협업을 진행한 것으로 밝혀졌다.

콜라보레이션은 유명 디자이너나 예술가의 작품세계를 다양한 상품에 적용하거나, 한 분야의 유명 브랜드를 다른 종류의 상품에 적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최근엔 패션브랜드를 비롯하여 가전, 자동차, IT 제품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소비자들의 관심도 증폭되고 브랜드 이미지도 상승되는 이중효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활발히 진행중에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나전칠기 장인과의 자개함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손정완과의 조우(遭遇)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돋보였으며 2주만에 단일제품으로 2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매출증대에도 효자 노릇을 하고 있어 코리아나 화장품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명인과의 콜라보레이션도 구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협업은 주로 일회성으로 진행되나 그 효과는 상당하다. 한정판매로 인한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자극하여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브랜드 가치 상승 및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자인 불로 앰플 한정 기획세트’는 자인 불로의 베스트셀러, ‘자인 불로 앰플(11mlx4ea)’을 비롯해 디자이너 손정완이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와 ‘숄’을 증정했다

- 제품문의: 코리아나 화장품 :080-022-0513 (손정완 디자인 패키지및 숄 포함, 2000개 수량, 65만원)

불로 앰플 기획세트에 이어 손정완이 직접 디자인한 패키지로 구성된 ‘불로크림 한정 기획세트’도 출시되었으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토너및 에멀젼, 앰플등의 고가의 증정품이 추가로 구성되었다.

- 제품문의: 코리아나 화장품 :080-022-0513 (손정완 디자인패키지 포함, 숄 미포함, 1000개 수량, 35만원)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정고은
02-3475-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