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닭, 상금 300만원 ‘CM송 공모전’ 개최

- 허경환, “제 주제가 만들어주실 분 없나요?”

뉴스 제공
얼떨결
2011-12-23 16:39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허경환이 자신의 CM송을 만들어줄 작곡가를 공개 모집한다.

허경환이 대표로 있는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허닭 CM송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닭가슴살 단일 품목 판매로 일일 매출 1억 원 이상의 기록을 세우며 닭가슴살 사업의 신화를 보여준 허닭은 2012년부터 TV 광고와 음반 제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허닭 CF에 사용될 CM송 공모전으로 허닭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허닭 공식 홈페이지에 게제 된 가사를 토대로 시간분량 상관없이 제작해 허닭 메일로 보내면 된다. 락, 발라드, 후크송, 뽕짝까지 모든 장르로 참여가 가능하며 개인의 창작을 통한 개사도 무방하다.

CM송 심사는 허닭의 대표 허경환과 허닭 본사에서 자체 심사할 예정이며 당선작은 퀄리티에 따라 TV CF 및 각종광고와 정식음반제작에 사용된다.

각 수상자에게는 대상 15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허닭 공식 홈페이지(www.heodak.com) 내 ‘허닭 CM송 공모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닭 관계자는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음악일수록 가산점이 붙는다”며 “하나의 축제라고 생각하고 모두 즐겁게 참여해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허닭은 ‘허닭 마스코트 이름 공모전’ 등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대중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이미지를 굳혔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허닭: http://www.heodak.com/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