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사무실 확장 이전

- 인원 확충 및 쇼룸 설치 위해 기존 사무실 두 배 면적의 사무실 확장 이전

- 주요 제품 테스트 가능한 쇼룸 마련으로 공간 효율성 극대화

2011-12-26 09:4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는 최근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한 백영빌딩으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이전한 사무실은 브라더 로고의 기본 컬러인 화이트와 블루 컬러를 적용하여 심플하고 모던한 사무실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기존 사무실의 약 두 배 되는 면적으로 사무 공간을 대폭 확보하였다.

또한 실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하여 브라더의 프린터 및 복합기, 라벨프린터를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쇼룸을 설치하여 브라더의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보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사무실을 방문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특히 쇼룸의 한쪽 벽면은 브라더의 견고한 글로벌 지사 네트워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지도가 장식되어 글로벌 프린팅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브라더의 위상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었다.

브라더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세키야 신고(Shingo Sekiya) 지사장은 “브라더는 2009년 국내에 지사를 설립한 이래 우수한 성능과 제품 내구성을 바탕으로 성장의 토대를 이루게 되었으며, 이에 인원 확충 및 쇼룸 설치를 위해 확장 이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사무실 이전은 브라더가 계속적인 성장을 하기 위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전일자: 2011년 12월 16일 금요일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37-22 백영빌딩 4층
대표 전화: 02-572-4350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글로벌 브랜드 브라더의 한국법인으로 프린터와 복합기, 라벨프린터 및 디지털 가먼트 프린터 등을 판매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는 2015년 6월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팩스 및 라벨 프린터의 판매 및 서비스)을 획득하였다. 이를 통해 '브라더 어스(Brother Earth)'라는 브라더의 친환경 경영 방침을 국내 시장에서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의 본사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대치동)에 위치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ther-korea.com

연락처

홍보대행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주홍 대리
02-6250-98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