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파워텔, 결연 맺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아이들과 독거노인 대상 세대통합 성탄잔치 함께 참여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1-12-26 10:44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 공용통신사업자 케이티파워텔 (ktpowertel, www.ktp.co.kr)은 25일(일) 결연을 맺고 있는 양천구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지역 내 아동 및 저소득 독거 어르신 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세대통합 성탄잔치 “행복한 우리는 가족이예요”를 함께 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케이티파워텔이 지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관내 어렵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이 함께 직접 케익을 만들고, 즐겁게 성탄의 기쁨을 함께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케익만들기 이후에는 아이들의 재롱잔치와 레크레이션 시간이 이어져 모처럼만의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케이티파워텔은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위해, 케익만들기에 들어가는 비용을 지원하고,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케익을 만들어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케이티파워텔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에게는 소외감 및 고독감을 해소하고 심리적 안정을 도모하는 뜻 깊은 시간을 될 뿐만 아니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에게는 공동체 형성을 통한 정서함양을 통하여 나보다 어려운 분들을 돕는 일들을 경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평가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케이티파워텔 사내 봉사동아리 파워엔젤 회장 전성식 과장은

“어르신과 아이들 모두에게 사랑을 나누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012년에도 변함없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다양한 활동을 함께해 나가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과장 서진혁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