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드림투어, ‘피지’ 리조트 현대홈쇼핑 방영판매

서울--(뉴스와이어)--남태평양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곳 피지, 세계에서 가장 친근한 사람들(the most friendly people) 1위에 선정된 피지… 하늘과 바다가 맞닿는 곳, 그 곳 남태평양의 파란 잉크빛 바다에 보석처럼 흩뿌려져 있는 나라 피지, 그곳엔 정겨운 미소의 사람들이 당신을 기다리며 ‘불라’라고 인사한다. 다이애나비와 찰스황태자가..신혼여행으로 피지를 선택해 더욱..유명 해지게 된 피지섬...

피지의 보모섬(Vomo)은 빌 클린턴 미국 대통령, 아놀드 슈왈츠네거, 마이클 J폭스, 빌 게이츠…줄리아로버츠..등등 많은 유명인과 헐리우드 스타들의 허니문 장소였으며, 톰크루즈, 벤에플릭등 헐리우드의 유명스타들이 섬을 극성 팬들을 떠나 그들만의 시간을 보내기위해 ‘즐겨찾기’하는 곳이 바로 피지다. 최근 멜 깁슨은 피지 북부에 있는 여의도의 2.5배 크기만한 마고섬을 약 150억원에 사들여 화재가 되기도 했다.

피지 북섬 타베우니에 위치한 카메아(Qamea)섬은 세계 10대 휴양지(The World’s 10 Great Escapes)중에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헐리우드 영화촬영장소로 사랑받는 피지는 브룩쉴즈 주연의 영화 ‘블루라군’(1980년), 톰행크스 주연의 ‘캐스트어웨이’(2000년), ‘아나콘다2’ (2005)의 촬영장소 였으며 최근에는 007 시리즈 촬영지로 결정되었다.

미국, 유럽인들에게는 이미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가 된 피지는 아직 한국인들에게는 낯선 곳이다. 그러나 ‘지상 최후의 낙원’이라 불릴 만큼 태초의 자연환경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순수하고 정이 넘치는 사람들이 살고 있는 이 작은 낙원에 일생에 한 번 이상은 꼭 다녀와야 하지 않을까?
이러한 피지를 제대로 경험하게 위해서는 어떻게 계획을 세워야 할까?

피지에는 현대적인 시설과 피지의 분위기를 접목시킨 쉐라톤, 샹그릴라, 워익, 마나 등이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곳이다. 특히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되고 PGA, 에런베들리(청소년 PGA)가 열리는 데나라우 골프장(쉐라톤 내 위치)은 입이 벌어질 정도로 아름답다고 직접 다녀온 사람들은 찬사를 금치 못한다. 바닷물을 끌어들여 만든..워터해저드...3개의 바다와 연결된 듯한 수영장.. 너무나도 예쁜 객실 등은 일반 여행객 뿐 아니라, 신혼 여행지로도 그만인 환상적인 코스로 정평이 나있다. 330여개의 섬들 중 어느 섬을 갈까 하는 것은 피지 여행객의 행복에 찬 고민일 것이다. 마마누카군도에서 가장 큰 섬인 마나섬을 가보는건 어떨까? 옛날 행복의 상자를 운반하던 이들이 폭풍우에 마나섬 근처에서 이 상자를 빠뜨리게 되었고 이 섬의 신이 행복의 상자를 바다에서 건져 섬에 보관시키며 행복한 이들만이 이 섬에 찾아오게 되리라 했다. 다시 돌아올 자신이 없다면 플렌테이션이나 트레져아일랜드에서 보물찾기를 해보면 어떨까? 경비행기를 타고 잉크빛 바다를 내려다보며 가거나 원주민들과 함께 배를 타고 가면 된다. 해질 무렵에는 연인과 석양을 바라보며 코코넛이 우거진 백사장을 산책해 보는 것도 낭만적이다. 자연미를 살리기 위해 피지의 리조트들은 횃불을 들고 해변을 뛰어다니며 등불을 밝힌다. 파도소리를 들으며 노을지는 바다를 등지고 저녁식사를 한 후 밤마다 전통 메케쇼를 즐길 수도 있다. 피지 고유의 환영의식인 카바의식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추억거리. 피지가 갖는 매력중의 하나는 태고적 신비를 간직하고 있다는 점이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열대우림은 지상의 마지막 낙원이라는 수식어를 붙이기에 부족함이 없다.

현대홈쇼핑 6/24(금) 23:30분 방영 - 피지 쉐라톤/워익 리조트 5/6일
1,350,000~▶ 7/7, 14, 21, 28, 8/4,11,18,25 / 1,450,000~▶ 7/10, 17, 24, 31, 8/7, 14, 21, 28

일정: 기내(1)/쉐라톤 또는 워익리조트(3박 또는 4박)
특전:대한항공 직항(10시간소요),특급리조트 오션뷰룸 투숙(쉐라톤(7월),워익리조트(8월)), 전일정식사,가이드팁포함,범선을 타고 즐기는 티부아섬 1일관광, 리조트내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


웹사이트: http://www.hyundaidreamtour.com

연락처

영업기획팀 02)3014-22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