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비트 오리지날 사운드 VOL3, 디지털 앨범으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인기 온라인 게임 ‘러브비트’의 오리지날 사운드 그 세번째 앨범이 디지털 앨범으로 출시된다.

(주)크레이지다이아몬드에서 개발하고 NC소프트에서 서비스 하는 온라인게임 ‘러브비트’에서 플레이되는 대부분의 기존 대중가요와는 달리 ‘러브비트’가 자체 제작해서 서비스하고 있는 노래들을 모아 발표하는 “러브비트 오리지날 사운드 Vol. 3”이다.

게임음악으로서 뿐만이 아니라 대중음악으로서도 그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는 Vol.1 과 Vol.2에 이어 수많은 재능있는 뮤지션들의 다양한 곡들이 알차게 수록되어 있는 “러브비트 오리지날 사운드 Vol. 3”도 게임 내에서 만이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들을 수 있게 되었다.

Vol.3에서는 전작 vol.1,2에 참여한 Jane, 이선, The D.S, 상수동 몬스터, 윤영복 등 유명 아티스트 외에도 보컬 이환, 소유미, 수아, Lovestone 등이 참여했으며, 특히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로’로 인기를 누린 주니퍼가 보컬로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러브비트 오리지날 사운드 디지털 앨범은 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2월 27일부터 발매되며, NC소프트에서 운영하는 음악감상 사이트 24Hz는 물론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모든 음악사이트를 통해 듣거나 다운받을 수 있다.

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개요
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는 음악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등 해외퍼블리싱, 음반. 음원제작, 유통,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기획실
김경실 대리
02-707-2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