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씨클, 아웃도어 시장 진출 본격화…산악인 김영미 합류

- 트라이씨클 아웃도어 전문몰 ‘아웃도어스’에서 산악인 김영미 씨 영입

- 아웃도어 전문 커뮤니티 ‘플레이 아웃도어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중

뉴스 제공
트라이씨클
2011-12-29 09:3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패션 온라인 그룹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지난 10월 오픈한 아웃도어 전문 쇼핑몰 ‘아웃도어스’(www.outdous.com)에서 산악인 김영미 씨를 영입했다.

트라이씨클은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과 ‘오가게’, 아동의류 쇼핑몰 ‘보리보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캐주얼브랜드 ‘플래퍼’, 여성캐릭터브랜드 ‘모리스커밍홈’, 여성커리어브랜드 ‘블루종’ 등도 출시하여 운영 중이다.

김영미 씨는 에베레스트, 킬리만자로, 칼스텐츠 등 세계 7대륙 최고봉을 국내 최연소로 등정한 기록 보유자로써 산악스키, 암벽 등 익스트림 스포츠에도 재능이 있는 젊은 산악인이다. 아웃도어스는 산악인 영입을 통해 쇼핑몰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여 전문가적 신뢰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아웃도어스 김대홍 팀장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전문 산악인을 채용해 장기적으로 몰의 전문성을 키워나갈 예정이다”며, “김영미 씨는 아웃도어에 관련된 전문적인 지식이나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매개체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아웃도어스는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장비와 골프, 스키 등 스포츠 장비를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네파 등 유명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내 마니아들에게만 알려진 짐발란이나 몬테인, 오스프리 같은 전문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아웃도어스에서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이니시스의 결제 시스템인 이니페이를 통해서 결제가 진행되며, 신한카드와 SK하나카드로 결제 시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만으로도 결제가 이루어지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전문성 강화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아웃도어 전문 커뮤니티 ‘플레이 아웃도어스’를 지난 19일 오픈했다. ‘플레이 아웃도어스’에서는 다양한 수준의 아웃도어 동호인과 소비자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아웃도어스의 전문 산악인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현재 아웃도어스에서는 ‘플레이 아웃도어스’ 오픈 기념 이벤트가 활발히 진행 중이다. 고객이 가지고 있는 아웃도어 관련 제품에 대한 사연을 올리면 새 상품으로 바꿔주는 ‘중고줄께. 신상다오.’ 이벤트와 SMS 초대 이벤트, 여행 후기를 올리면 적립금이 복리로 돌아오는 오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18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웃도어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트라이씨클 개요
(주)트라이씨클은 2001년에 설립,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인 (주)데코, (주)대현, (주)슈페리어가 주주사로 참여해 만든 패션전문기업입니다. 주주사의 다년에 걸친 경영노하우와 풍부한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2001년 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을 오픈 하였습니다. 하프클럽닷컴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기반으로 온라인 패션 트랜드 전문몰 ‘오가게’, 유아동 브랜드 전문몰 ‘보리보리’를 오픈 하였으며 오픈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해오면서 2011년 현재 (주)트라이씨클은 국내 브랜드에서 나아가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온라인 패션 유통의 중심에 우뚝 서 있습니다.

아웃도어스: http://outdous.com

웹사이트: http://www.tricycle.co.kr

연락처

트라이씨클 마케팅팀
대리 서민정
02-3014-87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