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 1이 뭉쳤다…스타일리쉬 단백질 보충제‘지스타일’, ‘티몬’에서 연말 이벤트 진행

- 소셜커머스 NO 1 ‘티몬’·단백질보충제 NO 1 ‘지스타일’·휘트니스클럽 NO1 ‘월드짐’ 제휴 이벤트 실시

2011-12-30 09:42
서울--(뉴스와이어)--“티몬에서 지스타일 구매하고 월드짐 이용권도 받자”

스타일리쉬 단백질 보충제로 주목 받고 있는 ‘지스타일’(G style)이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스타일은 2011년 하반기에 런칭하여 짧은 시간에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개념 단백질 보충제이다. 기존 헬스 보충제의 단점을 개선, 보완하여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도록 했으며, 영양성분 또한 타 제품과 차별화를 주어 한 팩만으로 하루의 필요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으로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스타일은 단순히 단백질 보충제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효과적인 운동법까지 소개해주고 있어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길잡이가 되어 주고 있다.

티몬은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사이트로 2011년 ‘소비자만족 최고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소셜커머스 부분 대상으로 수상한 명실공히 국내 NO 1 소셜 커머스 사이트다. 티몬에서 지스타일을 착한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에 만날 수 있음과 동시에 댓글을 단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NO 1 휘트니스클럽 월드짐 1개월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배부한다고 하니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듯하다.

‘월드짐’은 이미 국내에서는 유명 스타들이 운동하는 곳으로 소문난 휘트니스로 많은 연예인들과 운동선수들 사이에도 인정 받은 곳이다. 월드짐 휘트니스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6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를 가지고 있는 전문 휘트니스 센터이며, 국내 최초 최첨단 메디컬 휘트니스 시스템도 갖추었다.

티몬과 지스타일의 만남으로 평소 지스타일에 관심은 많았으나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실속 있게 지스타일 구매하고 월드짐 이용권까지 얻을 수 있는 환상적인 만남이 2011년 12월 30일 자정부터 시작된다.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 개요
제레미앤핸슨 인터내셔널은 Beauty & Health 관련 전문업체이다.

티몬: http://www.ticketmonster.co.kr/
월드짐: http://www.asiaworldgym.com/

웹사이트: http://www.gstylelife.com

연락처

지스타일 홍보팀
임희나 대리
070-8255-8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