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암극복생활학교’ 8일부터 진행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1-12-30 10:18
홍천--(뉴스와이어)--‘숲속 건강마을 힐리언스에서 잘못된 생활습관을 바로 잡으세요’

암은 우리 몸의 비정상적인 세포들로부터 시작된다. 이러한 암세포가 모두 암을 유발하는 것은 아니다. 암은 우리 몸이 다스릴 수 있는 범위 이상으로 암세포가 많거나 장시간 발생했을 때 발병한다.

최근 TV에서는 의학 다큐멘터리를 통해 기적적으로 암을 치유한 사례들이 다양하게 다루어지고 있다. 치유한 사례들의 핵심은 자연으로 돌아가 건강한 음식을 먹고 마음과 몸의 평온한 휴식을 생활화하는 것이다. 이렇듯 건강한 식습관, 마음습관, 운동습관은 암의 예방뿐만 아니라 치유와도 깊은 관련이 있다.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은 보다 더 건강해지기 위한 곳으로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하여 진정한 휴식과 올바른 생활습관을 반복적으로 체험하고 체득하는 곳이다. 반복적인 체험과 학습을 통한 국민건강을 선도하는 국내 최초의 웰니스센터로서 운동, 식사, 마음, 리듬습관 개선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하고 있다.

선마을에서 자연그대로의 삶을 체험하고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국민건강을 위한 힐리언스의 3대 운영철학은 과학적이고 실용적이며,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 것이다.

선마을은 장수마을, 세로토닌마을이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생활습관개선이 최선의 방법이라는걸 알리고, 잘못된 습관을 변화시키기 위해서 학습이 필요하며, 생활속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져 삶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그래서 매월 진행하는 암극복생활학교에서는 암 수술 후 재발방지와 자연적 치유회복에 도움을 드리고자 운영되고 있으며, 1월 8일~12일 4박5일간 선마을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식습관, 운동습관, 마음습관을 반복적으로 체험함으로써 생활화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엇을 어떻게 먹는지, 자신에게 맞는 운동은 무엇인지,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 체험하며 배울 수 있다.

문의:1588-9983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 선정, 2017 한국관공사 웰니스 25선 선정되었습니다

힐리언스선마을: http://healience.co.kr/Content/Content.asp?DirPath...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