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월 2일 전국 매장서 고객 선착순 2012명에게 무료 커피 제공

- 임진년 용띠해를 맞아 용의 기운을 가진 커피 ‘코모도 드래곤 블렌드’ 서비스

2011-12-30 10:18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2012년 임진년 용띠해를 맞아 1월 2일 전국390여 매장에서 드립 커피 2,01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새해 첫 업무를 시작하는 2일(월) 아침에 전국 43개 도시의 스타벅스 매장을 찾는 2,012명의 고객들에게 톨 사이즈 드립 커피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특별히 임진년 용의 해를 맞아 용의 기운을 가진 ‘코모도 드래곤 블렌드(Komodo Dragon Blend)’ 드립 커피를 준비했다.

스타벅스의 코모도 드래곤 블렌드는 용처럼 강렬하면서 대담하고 모험적이며 남성다운 풍미가 특징이다. 한국에서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스타벅스 커피이기도 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새해에도 커피 열정과 지식을 더욱 많은 고객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각오와 열망을 담아 아침 일찍 스타벅스 매장을 찾아오시는 분들과 함께 새해를 열고자 무료 커피 증정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코모도 드래곤 블렌드 커피를 드시고 강인한 흑룡의 기운을 받아 희망찬 한 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송혜경
02-3015-12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