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월간 웹진 ‘마이 스타벅스’ 발간

2012-01-02 14:05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2012년 1월부터 다양한 커피 정보와 문화를 고객과 공유하는 소식을 담은 월간 웹진 ‘마이 스타벅스(My Starbucks)’를 발간한다.

커피 전문점 업계 최초로 발간되는 본 웹진은 역대 스타벅스 커피 대사 및 스타벅스 아·태 지역 홍보 담당자 등 내부 필진과 함께 다양한 외부 전문가들의 기고도 함께 실어 커피문화에 대한 깊고도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한다.

‘My Starbucks’ 웹진 창간호는 6가지 내용을 담았다. 먼저 2012년 스타벅스 커피 대사 김양진씨가 전하는 ‘코모도 드래곤(Komodo Dragon)’ 커피원두 이야기, 외화 번역가 이미도씨가 전하는 커피와 영화 에세이, 포커스 박영순 부국장이 전하는 커피의 건강학, 70년대의 홍콩을 경험할 수 있는 스타벅스 ‘더들 스트리스(Duddle Street)’ 매장 과 ‘마이 스타벅스 모멘트(My Starbucks Moment)’, ‘스타벅스 셰어드 플래닛(Starbucks Shared Planet)’ 등이다.

웹진은 스타벅스의 단골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 회원과 스타벅스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에게 매월 초 이메일로 전달된다.

스타벅스의 월간 웹진을 받아보기를 희망하는 고객은 스타벅스 홈페이지(www. istarbucks.co.kr)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커피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커피에 관심이 많은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이메일 웹진 발간을 통해 모바일과 인터넷을 매개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송혜경
02-3015-12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