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통신, 이지샵 자동장부 및 세무 신고 무료 교육 진행
이런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사업자들 사이에서 인터넷 장부 서비스를 이용한 신고 방법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한국정보통신(주)(대표 김철호, www.kicc.co.kr)는 인터넷 장부인 ‘이지샵 자동장부 및 세무신고 무료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기 확정 부가세 신고를 해야 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것으로 오는 11일, 17일에 걸쳐 오후 2시부터 LG가산디지털센터 7층 한국정보통신 IT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신지혜 세무사가 부가가치세 확정신고에 대한 교육 및 개인사업자가 알아야 하는 기본 세무지식과 이지샵 자동장부 사용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한편 ‘이지샵 자동장부’(www.easyshop.co.kr)는 세무대리인을 별도로 둬야 하는 개인사업자들과 체계적인 경영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부가가치세 신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이를 이용할 시 세무대리인 위탁에 따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부가세 신고 외에도 이지샵 자동장부는 매출 매입관리 및 통합 계좌조회, 자동거래 조회, 4대 보험신고, 인사/급여관리, 원천세, 종합소득세, 연말정산신고 등 전자세무신고 업무와 개인사업에 필요한 경영관리 사항을 일목요연하게 해결해 준다.
‘이지샵 자동장부 및 세무신고 무료 교육’의 접수 및 관련 문의는 전화(02-368-0796)로 하면 된다.
한국정보통신 개요
한국정보통신은 1986년 신용카드 조회기인 이지체크기를 개발, 국내 최초로 신용카드 프로세싱 사업을 시작했으며,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전문성으로 지속적인 사업고도화를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cc.co.kr
연락처
한국정보통신
02-368-0796